라이프
캠핑앨리스, 5월 가정의 달 맞이 ‘가족주간 페스티벌’ 개최
2025-05-01
어린이날부터 스승의 날까지… 가족이 함께하는 자연 속 캠핑 축제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체험형 캠핑장 (사)월진회 캠핑앨리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2025 가족주간 페스티벌’을 오는 5월 3일부터 25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함께라서 더 행복한 순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어린이날·어버이날·스승의 날을 아우르는 3주간의 연속 테마 캠핑 페스티벌로 기획됐다. 자연 속에서 가족이 함께하는 체험형 프로그램과 힐링 콘텐츠를 통해 캠핑의 진정한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 어린이날 주간, 자연에서 배우는 아이의 첫 캠핑
5월 3일부터 5일까지는 ‘어린이주간’으로 지정해, 곤충 관찰, 숲속 놀이터 탐방, 썬캐쳐 만들기, 보물찾기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가족 단위 예약 고객에게는 선물 증정 이벤트가 무료로 제공되며, 캠핑장 내 포토존에서 가족사진 촬영 서비스도 운영된다.
특히, 3대 가족 방문 시 사진 촬영권을 무조건 증정하고, 2대 가족은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 시 증정된다.
◆ 어버이날·스승의날 주간, 감사와 쉼이 있는 힐링 캠핑
5월 7일부터 25일까지는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연계해 **‘감사 캠핑 주간’**으로 운영된다. 이 기간 동안 부모님과 교직원을 위한 족욕 체험, 티타임 라운지, 가족사진 촬영 서비스가 제공되며, 조용한 숲속 분위기에서 깊은 휴식을 누릴 수 있다.
특별히, 부모님을 모시고 오는 가족은 10% 할인, 교직원 방문 시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신분증 또는 재직증명서 제출 필수)
◆ SNS 이벤트도 풍성… 숙박권·굿즈 증정
캠핑앨리스는 행사 기간 동안 포토존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자는 포토존에서 가족 사진을 촬영하고,#가족캠핑 #가정의달축제 #캠핑앨리스추억만들기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무료 숙박권, 옵션 할인권, 굿즈 등을 증정한다.
캠핑앨리스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은 세대 간 소통과 감사를 자연 속에서 풀어내는 가족 중심의 행사로, 단순한 캠핑을 넘어선 소중한 경험이 될 것”이라며, “온 가족이 함께 웃고 쉬며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5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 개요】
행사명: 2025 캠핑앨리스 5월 가족주간 페스티벌
기간: 2025년 5월 3일(토) ~ 5월 25일(일)
장소: 경기 양평군 양동면 캠핑앨리스
주최: (사)월진회 캠핑앨리스
주관: (주)다야, (주)스마트씨에스
문의: 031-772-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