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2020년 상반기 방송될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이 신하균, 정소민의 캐스팅을 확정짓고, 최강의 힐링 케미로 시청자들의 영혼과 마음을 무장해제 시킬 준비를 시작한다. 특히 지난 2011년 ‘브레인’으로 레전드 호흡을 보여준 신하균과 유현기 PD가 9년만에 재회해 기대를 더욱 끌어올린다. 2020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 측은 오늘 16일 신하균-정소민의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했다. ‘영혼수선공’은 미친 세상을 살아가는 미쳐가는 사람들을 위한 정신과의사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행복이란 어디에서 오는가’에 대해 질문을 던지고 따뜻한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전하며 시청자들의 마음과 영혼을 무장해제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먼저 드라마와 영화를 종횡무진하며 압도적인 연기와 캐릭터를 보여준 배우 신하균이 종합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이시준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친다. 이시준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고 잘하는 일이 환자들과 ‘밀당’이며 치료를 위해서라면 어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온몸과 마음을 던지는 의사다. ‘브레인’에 이어 다시 한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지난 17일 화요일 밤 11시 20분 방송된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에 엠블랙 ‘미르’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미르는 ‘수입이 10분의 1로 줄었는데 결혼 자금은 어떻게 모으죠?’ 라며 경제 고민을 토로했다. 이 말을 들은 MC들은 깜짝 놀라 미르에게 진짜 결혼하는 것이냐며 폭풍 질문을 했다. 미르는 결혼 자금을 모으기 위해 그동안 수집해온 피규어와 집에 설치된 작업실까지 중고 사이트에 매물로 내놓았다. 이에 장성규는 ‘이렇게까지 결혼 자금을 모으려는 것을 보니 여자 친구가 이미 있는 것’이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은 20·30 세대를 사로잡으며 시청률 상승과 더불어 유튜브 구독자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특히 뷰티 크리에이터 하늘의 욜로족 일상은 약 150만 조회 수, AOA 찬미의 알뜰한 소비생활은 방송 이틀만에 약 90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 미르 편’은 지난 12월 17일 화요일 밤에 방송되었다.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연일 최고시청률을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의 중심에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가 지난 12일(목) 방송된 7회, 8회는 7회, 7.8%, 8회 9.3%를 기록하고 분당 최고시청률 전국기준 10.1%, 수도권기준 9.8%를 기록했으며, 2049시청률 3.3%를 기록해 동시간대 프로그램중 1위를 지켰다. 이날 전국기준 분당최고 시청률 10.1%를 기록한 최고의 1분은 서연(조여정 분)이 떠나고 집으로 돌아온 인표(정웅인 분)이 우편함에서 과속통지서를 발견하고, 서연의 차를 뒤지는 장면이었다. 극중 인표(정웅인 분)은 서연에게 집착을 하며 폭력을 행사하는 인물로 굉장히 치밀한 인물이다. 이제 겨우 인표를 벗어난 서연이 홀로서기를 제대로 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인표로 인해 서연이 또다른 위기를 맞지 않을까 두려움을 안겨주며 긴장감을 최고로 끌어올리는 이 장면이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한편, 수도권기준 분당 최고시청률을 기록한 최고의 1분은 서연이 장금자(길해연 분)의 집으로 찾아가는 장면이었다. 서연은 태우(김강우 분)의 도움으로 99억을 되찾아 99억을 가지고 장금자의 집으로 향했다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VIP’ 이청아-정준원이 사내 커플 탄생 조짐을 보이는, 두 손 꽉 잡은 ‘그린라이트 퇴근길’로 심쿵을 유발한다. 이청아-정준원은 SBS 월화드라마 ‘VIP’에서 각각 사내에서 인사권을 행사했던 상사와의 불미스러운 일을 당당하게 수면 위로 끌어내며 걸크러쉬 면모를 아낌없이 발휘한 이현아 역과 특유의 넉살스러운 성격으로 첫눈에 반했던 이현아에게 직진을 택했던 차진호 역을 맡았다. 차진호의 끊임없는 구애에 무조건 반사를 보내던 이현아가 결국 차진호에게 관계를 맺을 여유가 없다는 정중한 고백을 건네면서, 아쉬움을 남겼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 이현아는 1년 전 자신처럼 송미나(곽선영)가 배이사(장혁진)에게 성추행을 당할 뻔했다는 사실을 들은 후 ‘회사 미투’를 고발하는 큰 용기를 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차진호는 이현아에게 지금까지 싫다는 얘기를 가볍게 넘겨 미안하다는 사과와 진심 담긴 위로를 건넸던 터. 그동안 두 사람 사이에 쌓여있던 오해들이 풀린 듯한 모습으로 귀추를 주목하게 했다. 이와 관련 이청아-정준원이 ‘회사 미투 사건’ 이후 설렘 가득한 ‘그린라이트 퇴근길’을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극중 이현아와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SBS ‘스토브리그’ 남궁민과 박은빈이 도로 한가운데에서 차 안에 갇힌 채 위협을 당하는, ‘사면초가 현장’이 포착됐다. 지난 13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새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 이야기를 담은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 남궁민과 박은빈은 ‘스토브리그’에서 각각 만년 하위권 구단에 새로 부임한 ‘우승 청부사’ 신임단장 백승수 역과 국내 유일 여성이면서 동시에 최연소 운영팀장인 이세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무엇보다 ‘스토브리그’는 첫 방송부터 남궁민의 전매특허 사이다 이야기와 박은빈의 생동감 넘치는 현실 연기가 펼쳐지면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싹쓸이하는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상황. 특히 ‘야.알.못.’이라도 쉽게 몰입되는 스토리 전개와 더불어 꼴찌가 습관화돼버린 드림즈를 향한 남궁민의 본격 개혁 시작에 대한 기대감이 폭주하면서 앞으로의 무한 질주를 예고하고 있다. 이와 관련 남궁민과 박은빈이 지난 14일 2회분에서 단둘이 타고 있던 차 안에서 내리지 못한 채 갇혀있는 ‘일촉즉발 현장’으로 위기감을 증폭시킨다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VIP’ 장나라-이청아-곽선영-이진희가 오랜만에 활기 가득한 ‘옥탑방 파티’로 분위기를 환기시킨다. 장나라-이청아는 SBS 월화드라마 ‘VIP’에서 각각 익명의 ‘당신 팀 남편 여자’ 문자를 받은 후 함께 일하는 VIP 전담팀 동료들에게 의심을 드리웠던 나정선 역과 나정선과 입사 동기이자 쿨내 나는 걸크러쉬 이현아 역을 맡았다. 또한 곽선영-이진희는 각각 회사 일도 잘 해내고 싶은, 워킹맘 송미나 역, VIP 전담팀과 잦은 협업으로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는 컨시어지 실장 강지영 역을 맡았다. 네 사람은 성운 백화점 내에서 오랜 시간 동고동락했지만, 각자가 지닌 비밀들로 인해 오해의 골이 생기며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 나정선은 부사장(박성근)이 자신도 모르는 지방 발령을 지시한 사실을 알게 되면서 충격에 휩싸였다. 이어 이현아는 송미나에게 배이사와의 관계를 경고했고, 송미나는 배이사(장혁진)에게 부당한 업무 지시를 토로하다, 성추행에 휘말렸다. 또한 강지영은 점점 예상 밖으로 흘러가는 회사 경영에 불만을 토해내는 등 어느 것 하나 쉬운 게 없는 현실감 200% ‘오피스 라이프’를 그려냈다. 이와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다음 주 SBS 파워FM "영스트리트"는 스페셜DJ로 적재, 페퍼톤스가 나온다. 감성 주간이라 불릴 만큼, 감성적인 DJ군단이 영스를 맡게 되는 것. 오늘 16일과 17일, 적재가 먼저 청취자들을 만난다. 오늘 16일에는 "적재’s TMI" 코너를 마련하여 퀴즈를 통해 적재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오는 17일은 "미리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스텔라장, 디에이드와 함께 감미로움 가득한 목소리와 함께 미리 만나는 캐롤 라이브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 동안은 페퍼톤스의 신재평, 이장원 두 사람이 영스를 책임진다. 18일은 "문제적 남자 둘" 코너로, 영스 청취자들의 고민해결을 페퍼톤스가 직접 해주고, 19일은 "노래는 불빛처럼 달린다" 코너를 통해 오직 페퍼톤스만의 선곡을 이을 예정이다. 이처럼 "영스트리트" 스페셜DJ가 된 적재, 페퍼톤스의 활약은 SBS 파워 FM(107.7Mhz)에서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확인할 수 있으며, 고릴라 어플을 통해서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정보원이 운영하는 문화N티켓은 연말연시를 맞아 연인, 가족 단위 관람객은 물론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문화행사를 소개한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문화 관람을 통해 의미 있는 시간을 가져보자. ●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 물씬 나는 로맨틱한 공연 동명의 영화를 토대로 만든 "이프온리"는 사랑하는 사람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로맨틱 코미디 연극이다. 우리들의 사랑 이야기를 소재로 판타지하게 풀어내어 사랑하는 법과 사랑받는 법에 대해 생각하게 만든다. 내년 1월 1일까지 서울 소극장피카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싱어송라이터 가수 후니아와 황윤진의 어쿠스틱 공연 "Home Party"는 기타와 건반이 감성적 선율로 무대를 꾸미고 두 가수의 달콤한 음색이 더해져 겨울 저녁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로맨틱함을 고조시킨다. 지난 12월 14일 토요일 오후 7시 서울 종로구 Cafe PPnF에서 열렸다.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커스텀 프린팅 플랫폼 마플이 오는 12월 20일(금)까지 ‘마플, 아주 칭찬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9년 한 해 동안 누적 주문수 30만건, 리뷰 3만건 돌파를 기념해 진행하는 감사 이벤트이다.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마플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 올 한 해 동안 열심히 달려온 마플을 응원하는 댓글을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추가 3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발표는 12월 23일이며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마플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마플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연말연시 소중한 이들과 기억에 남는 선물을 나누고 독특한 취향과 가치를 공유하기 바라는 마음을 담아 연말까지 무료 배송을 진행한다. 무료배송 기간은 오는 2020년 1월 1일(수) 23시 59분까지 주문 및 결제 완료된 건에 한해 혜택이 적용된다. 마플은 2019년은 마플에 그 의미가 남다른 한 해였다며 2007년 론칭 이후 어느 해 보다도 커스텀 프린팅 플랫폼 이미지가 강화됐을 뿐 아니라 커스터마이징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도 대중화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30만건이 넘는 주문수와 3만건이 넘는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주식회사 팀오투가 서비스 중인 렌트카 가격 비교 앱 카모아가 2019년 스마트앱 어워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10회차를 맞이한 스마트앱 어워드는 한 해 동안 새로 등록되거나 리뉴얼된 모바일앱을 대상으로 마케팅, 비주얼디자인, 서비스, 기술, 콘텐츠, UI 6개 항목에 대해 다각도로 평가하여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앱에 상을 수여한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정보화진흥원,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2019 스마트앱어워드 여행/관광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한 카모아는 ‘고객들의 리뷰와 업체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했다’, ‘렌트카 시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을 형성하는 등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렌트카는 올드하고 어려운 느낌이 강한데 전체적으로 젊은 느낌이 나고 예약 과정도 쉬웠다’는 등 좋은 평가를 받았다. 카모아는 현재 앱스토어와 플레이스토어에서 ‘렌트카’ 검색 순위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많은 고객이 이용하고 있으며 충분한 호평을 받고 있지만 최대 강점인 ‘렌트카 가격비교’가 더욱더 쉬워질 수 있도록 고객의 목소리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저 은혜의 강가로’는 저자 김민숙의 두 번째 시집으로, 새벽기도를 통해 하나님의 은혜로 쓰게 된 신앙시를 모아 펴냈다. 저자는 이 시집을 통해 많은 이들이 예수님의 사랑을 알고 하나님과 만나길 소망한다고 전한다. 이 책은 시를 읽는 독자들이 하나님의 참뜻을 바로 이해하고, 순수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나아갈 수 있도록 길잡이의 역할을 도맡는다. 인간의 삶 깊이 오신 하나님의 흔적을 마음에 되새기고, 그것을 참된 행복으로 여기는 저자의 마음이 시 곳곳에 녹아 있다. 하나님을 향한 간절한 사랑을 종교적으로 승화하여 독자에게 전하고자 한다. 저자는 시를 통해 하나님을 찬양하고 노래하면서 따뜻함과 위로, 사랑으로 독자들을 은혜의 강가로 초청하여 예수님의 삶에 보다 가까이 다가갈 길을 열고 있는 것이다. ‘저 은혜의 강가로’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좋은땅출판사는 ‘나만 낯선 말씀’을 출간했다. 우리는 우리의 말로, 또한 우리의 마음으로 죄를 짓는다. 단순하게 범죄를 저지르는 것만이 죄를 짓는 것이 아니다. 성경을 외고 기도하는 것에 최선을 다하지 않는 것, 예배를 소홀히 여기는 것 또한 하나님을 더 알려고 하지 않는 것 또한 하나님과 우리의 거리를 멀어지게 만드는 일이다. 그러나 우리의 하나님은 우리가 진심으로 죄를 뉘우치고 반성하면 하나님의 품을 내어 주실 분이다. 그러니 우리는 우리의 귀와 눈을 열고 하나뿐인 참 하나님을 받아들여야 한다. 우리는 낯설게만 느껴지던 하나님을 온전히 받아들일 때에야 하나님을 알게 되고, 또한 사랑할 수 있다. 아둔한 우리의 눈이 아닌 하나님의 눈을 빌려 성경을 읽고 해석하니 비로소 참 하나님의 말씀을 느낄 수 있었다는 저자의 말처럼, 우리 또한 이 찬송가를 따라가면서 바로 그 하나님에 대해 속속들이 알게 될 것이다. 또한 저자는 이 책을 통해 우리가 느끼는 외로움에 공감하고 진정하신 우리 하나님, 참 하나님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이끌어 줄 것이다. ‘나만 낯선 말씀?’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디즈니의 "겨울왕국 2"가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10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전편에 이어 속편까지 천만 관객을 동원하면서, 국내 박스오피스 최초로 애니메이션 시리즈 ‘쌍천만’을 달성한 영화가 됐다. 2위를 차지한 맷 데이먼, 크리스찬 베일 주연의 "포드 V 페라리"는 개봉 첫 주 50만 관객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드웨인 존슨, 잭 블랙 주연의 "쥬만지: 넥스트 레벨"이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겨울왕국 2"가 예매율 45.3%로 4주 연속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게임 속 미지의 세계를 탈출하는 모험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예매율 19.7%로 2위를 차지했다. 포드사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포드 V 페라리"는 예매율 12%로 3위에 올랐다. 다니엘 크레이그, 크리스 에반스 주연의 추리 스릴러 "나이브스 아웃"은 예매율 4.9%로 4위를 차지했고, 나문희, 김수안 주연의 가족 드라마 "감쪽같은 그녀"는 예매율 3.6%로 5위에 올랐다. 이시언, 안내상 주연의 스릴러 "아내를 죽였다"는 예매율 2.9%로 6위를 기록했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오렌지라이프가 고객들을 위한 라이프 커뮤니티 플랫폼 ‘오프렌즈’를 선보이고 이를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오프렌즈’는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여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소모임 플랫폼으로 새로운 라이프 경험을 추구하는 2040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보험 계약 여부와 상관없이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고객들은 향후 오프렌즈를 통해 자신의 기호에 맞는 소모임을 개설하거나 기존에 개설된 공예·DIY·건강·음악·전시·부동산 등의 강좌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취미생활 추천 플랫폼 ‘프립’과 컬래버레이션한 인기 강좌와 최고의 전문가가 함께하는 재테크 클래스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렌지라이프는 오프렌즈 론칭을 기념해 지난 11일부터 일주일 동안 메이크업클래스 등 ‘0원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강료는 전액 무료이며 최대 50명까지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0일에는 코미디언 부부 김원효, 심진화를 초청해 사랑하는 이와 따스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행복 토크쇼’도 개최한다. 이 밖에도 오프렌즈에서는 베이킹·드럼·포켓볼 등 다양한 강좌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굿즈 명가’로 불리우는 마플이 덕후 지원 프로젝트 ‘덕후 with Marpple’을 전개하며 한 가지 분야에 열정과 흥미가 가득한 덕후가 원하는 덕심충만 굿즈 제작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돈은 준비됐으니 팔기나 해’ 화제의 중심에 선 콘텐츠에 베스트 댓글로 종종 보이는 내용이다. 실제 최근 2030 세대의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콘텐츠인 EBS 자이언트 펭TV에는 캐릭터 ‘펭수’의 굿즈를 판매해달라는 댓글이 쇄도했으며 다양한 곳에서 펭수를 활용한 굿즈 제품과 공식 굿즈를 얻기 위해 초등 EBS 만점왕 문제집을 구매하는 어른들도 눈에 띄고 있다. 굿즈는 주로 ‘팬심’을 겨냥한 디자인 상품을 말한다. 내가 덕질(어떤 분야를 열성적으로 좋아하여 그와 관련된 것들을 모으거나 파고드는 일)하는 대상이나 관심사와 관련된 굿즈에 아낌없는 구매를 보이고 나에게 집중하는 소비방식, 지금 내가 당장 만족할 수 있는 제품에 아낌없는 투자를 하는 소비특성을 가진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의 덕심을 합친 합성어로 ‘팬심’을 일컫는 신조어)이 굿즈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이들 세대는 본인이 직접 관심분야의 굿즈를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