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리암 갤러거> 3월 12일 개봉 확정! 카리스마 넘치는 로큰롤 예고편 & 보도스틸 최초 공개!

URL복사

“로큰롤 역사상 가장 위대한 프론트맨” -NME-

<리암 갤러거> 3월 12일 개봉 확정!

로큰롤 예고편 & 보도스틸 최초 공개!

로큰롤 싱어 리암 갤러거의 화려한 무대 진짜 삶을 담은 다큐멘터리 <리암 갤러거> 3 12 개봉을 확정하며 로큰롤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최초 공개한다.

[수입: ㈜엔케이컨텐츠│배급: ㈜디스테이션│감독: 찰리 라이트닝, 개빈 피츠제럴드│출연: 리암 갤러거│개봉: 2020년 3월 12일]

 

무대 스탠드 마이크 앞에 리암 갤러거는 언제나 ...

<리암 갤러거> 3 12 개봉 확정! 로큰롤 예고편 & 보도스틸 전격 공개!

 

 

세계적인 뮤지션 리암 갤러거의 진솔한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는 영화 <리암 갤러거>가 3월 12일 개봉을 확정해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리암 갤러거> 오아시스의 끝에서 홀로서기까지, 로큰롤 역사상 가장 위대한 프론트맨 리암 갤러거의 무대 진짜 삶을 담은 다큐멘터리.

 

이번에 공개한 로큰롤 예고편은 이제 하지? 밴드도 노래도 없고 내가 있을 곳도 없다는 리암 갤러거의 인터뷰로 시작해 2009년 갑작스러운 오아시스 해체 이후 방황을 짐작하게 한다. 이어서 시대를 대표하는 프론트맨이자 로큰롤 싱어인 리암 갤러거를 향한 팬들의 열렬한 응원과 기다림에 보답하듯이 내가 사랑하는 일을 마지막 기회야라는 다짐과 함께 음악으로 돌아가기 위해 노력하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세계 각지에서 모여든 수많은 팬이 환호하는 모습과 함께 다시 무대 위 스탠드 마이크 앞에 서서 노래하는 리암 갤러거의 모습은 전율을 느끼게 한다. 또한, 평소 오아시스와 리암 갤러거의 팬임을 밝힌 황석희 번역가가 <리암 갤거거>의 번역을 맡아 기대를 모은 가운데 우리가 몰랐던 진짜 리암(황석희 번역가), 로큰롤 역사상 가장 위대한 프론트맨 (영국 음악 전문 매거진 NME) 등 카피가 더해져 명불허전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스크린 컴백을 예고해 영화 팬까지 설레게 한다.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은 프로페셔널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싱어송라이터 리암 갤러거를 흑백으로 담아내 시선을 강탈한다. 기타를 연주하고, 곡을 만들고, 최고의 스탭들과 함께 밤낮없이 작업하며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로 완성한 솔로 1집 앨범(As You Were) 준비 과정과 공연 장면으로 구성된 보도스틸은 모두 <리암 갤러거>의 감독인 찰리 라이트닝이 촬영장에서 직접 포착한 순간이다. 리암 갤러거는 형인 노엘 갤러거와의 불화부터 짧았던 비디 아이 활동, 사생활 문제까지 얽힌 복잡한 시간을 지나 무대로 돌아오는데 버팀목이 되었던 음악에 대한 애정과 새로운 도전을 <리암 갤러거>를 통해 고스란히 보여 줄 예정이다.

 

리암 갤러거는 물론 오아시스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 다큐멘터리 <리암 갤러거>는 3월 12일 개봉한다.

 

 

[INFORMATION]

 

  • 제       목 : 리암 갤러거
  • 원       제 : Liam Gallagher: As It Was
  • 감       독 : 찰리 라이트닝, 개빈 피츠제럴드
  • 출       연 : 리암 갤러거
  • 장       르 : 다큐멘터리
  • 수       입 : ㈜엔케이컨텐츠
  • 배       급 : ㈜디스테이션
  • 등       급 : 15세이상관람가
  • 러 닝 타 임 : 85분
  • 개       봉 : 2020년 3월 12일

 

[STORY]

 

"나답게 사는 로큰롤이야"

 

로큰롤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밴드 오아시스의 프론트맨 리암 갤러거.

형 노엘 갤러거와의 불화, 갑작스러운 밴드 해체, 그리고 사생활 문제까지…

 

밴드도, 노래도 없었던 시간을 뒤로하고 사랑하는 일을 할 마지막 기회를 찾아

마이크 스탠드 앞으로 돌아간 리암 갤러거는 음악을 통해

이제껏 세상이 알지 못했던 무대 뒤 자신의 진짜 삶을 이야기 한다.

 

3 12, 같이 Rock ‘N’ Roll!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이상엽, 두 사람의 달콤한 순간!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한 번 다녀왔습니다’ 속 이민정과 이상엽이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발산한다. 내일(5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93, 94회에서는 여행을 떠나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는 이민정과 이상엽의 모습이 그려진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앞서 방송에서는 송나희(이민정 분)가 윤규진(이상엽 분)에게 프러포즈를 건네 보는 이들에게 흐뭇한 웃음을 선사했다. 윤규진이 과거 프러포즈 당시 건넸던 “마지막 네 편이 되어줄게” 멘트를 송나희가 건넨 것. 그런가 하면 상견례 도중 복통을 호소하던 송나희가 갑작스럽게 쓰러져 뜻밖의 충격을 안겼다. 이에 그녀가 쓰러진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치솟고 있는 상황.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송나희와 윤규진이 함께 여행을 떠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순간이 담겨있다. 햇살 좋은 공원에서 나란히 앉아 이야기를 나누는 두 사람의 얼굴에는 환한 미소를 띠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질거리게 한다. 장소를 불문하고 마주한 서로에게 지어 보이는 행복한 표정과 다정한 눈빛에서는 더욱 깊어진 사랑을 엿볼 수 있게 한다. 두 사람은 데이트 내내 달달한 기류를 형성해 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