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내사모남: P.S. 여전히 널 사랑해> 발렌타인 초콜릿보다 달콤한 랜선 남친 노아의 대표작 추천!


넷플릭스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

 

“이번에도 잘생겼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노아들에게

넷플릭스 로코 대주주 노아 센티네오의 대표작 추천!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에서 여전히 빛나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노아 센티아노의 설렘 가득 대표작을 추천한다.

 

초콜릿보다 달콤한 랜선 남친 노아와 넷플릭스에서 데이트하자♥

<내사모남>, <시에라 연애 대작전>, 그리고 <퍼펙트 데이트>까지!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

 

노아 센티네오는 2018년 공개됐던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를 통해 단숨에 전 세계 여심을 사로잡았다. 한국계 미국인 제니 한이 쓴 동명의 베스트셀러가 원작인 이 영화는 그동안 짝사랑했던 다섯 명의 남자들에게 몰래 적은 러브레터가 알 수 없는 이유로 발송되면서 통제 불능 상태가 된 한 소녀의 연애사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노아는 러브레터를 쓴 라라 진의 계약 남친인 피터로 분했다. 노아 센티네오의 로맨틱한 눈빛과 행동은 라라 진을 심쿵하게 만든 것은 물론 영화를 시청한 모두를 사로잡으며 빠르게 입소문을 탔다. 그의 인기에 힘입어 이 작품은 2018년 3분기 가장 많은 사람이 시청한 넷플릭스 영화로 등극하며 넷플릭스 대표 로맨스 코미디로 자리 잡았다.

 

오는 2월 12일 공개되는 속편 또한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는 계약연애를 끝내고 진짜 첫사랑을 시작한 라라 진과 피터 앞에 라라 진의 또 다른 러브레터의 주인공이 등장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노아는 여전히 인기가 많은 피터로 다시 돌아왔다. 알콩달콩하게 진짜 연애를 이어나갈 줄 알았던 두 사람의 앞에 라라 진의 또 다른 남자 존 앰브로스가 나타나며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된다. 여자친구 라라 진 앞에 나타난 또 다른 러브레터의 주인공에게 피터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그의 새로운 변신에 모두의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시에라 연애 대작전> <퍼펙트 데이트>

 

‘넷플릭스의 아들’ 혹은 ‘넷플릭스 로코 대주주’로도 불리는 노아 센티네오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넷플릭스 영화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외에도 여럿 있다. <시에라 연애 대작전>은 인기 없는 고등학생 시에라가 자신을 퀸카 베로니카로 오해한 제이미로부터 문자를 받게 되면서 자신의 정체를 속이고 기상천외한 연애를 시작하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다. 노아는 시에라에게 매일 밤 문자와 통화를 하며 점차 가까워지는 매력적인 소년 제이미로 분했다. 노아의 목소리만으로 설레는 ‘썸’을 느껴보고 싶다면 제격인 영화다.

 

노아의 팔색조 매력을 볼 수 있는 <퍼펙트 데이트>는 야심 찬 고등학생 브룩스가 대학 학비를 벌기 위해 맞춤형 데이팅 앱을 만들고, 상대방이 원하는 이상형으로 변신해 데이트 상대가 되어주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영화다. 노아는 브룩스 역을 맡아 패션과 성격, 관심사까지 데이팅 앱 이용자들이 원하는 각양각색의 모습으로 나타난다. 살사 댄서, 로데오 풍 패션, 80년대 스타일 등 노아의 무궁무진한 변신을 보는 즐거움이 가득하다. 노아가 선보일 ‘완벽한 데이트’가 과연 어떨지 이 작품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시에라 연애 대작전>, <퍼펙트 데이트>에 이어 다가오는 발렌타인보다 더 설레는 노아 센티네오의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오는 12일 공개될 예정이다.

 

 

작품 정보

제 목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

                (To All The Boys: P.S. I Still Love You)

감 독 : 마이클 피모그나리

극 본 : 소피아 알바레스

원 작 : 제니 한

출 연 : 라나 콘도어, 노아 센티네오, 조던 피셔, 애나 캐스카트, 저넬 패리시, 존 코벳, 사라유 블루, 로스 버틀러, 매들린 아서, 에밀리야 바라나크, 트레조 마호로, 홀랜드 테일러 外

제 공 : 넷플릭스

공         개  : 2020년 2월 12일

공식사이트: www.netflix.com/ToAllTheBoysPSIStillLoveYou

 

넷플릭스(Netflix) 소개

넷플릭스는 190여 개국에서 1억 6,700만여 개의 유료 멤버십을 보유한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회원들은 TV 시리즈, 다큐멘터리, 장편영화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여러 언어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으면 원하는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광고나 약정 없이 자유롭게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