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에릭 클랩튼: 기타의 신> "기타의 신의 상징적인 운명을 추적하는 영화!" 기대감 자아내는 메인 예고편 대공개!

제89회 전미비평가위원회 시상식 TOP 다큐멘터리

로큰롤 명예의 전당 최초 3번 연속 입성 X 그래미 총 18번 수상

<에릭 클랩튼: 기타의 신>

“기타의 신의 상징적인 운명을 추적하는 영화!”

에릭 클랩튼에 관한 아주 특별한 자서전!

기대감 높이는 메인 예고편 대공개!

 

 신이라 불리는 세계적인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 에릭 클랩튼의 인생 블루스를 담은 영화 <에릭 클랩튼: 기타의 신>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이목이 집중된다.

[원제: Eric Clapton: Life in 12 Bars/ 감독: 릴리 피니 자눅/ 출연: 에릭 클랩튼, 조지 해리슨, 지미 헨드릭스, 패티 보이드, 비비 킹, 두에인 올맨 등/ 수입/배급: ㈜영화사 진진/ 개봉: 2020년 1월 23일]

 

시대가 열광한 최고의 기타리스트 에릭 클랩튼!

슬럼프와 알코올 중독으로 얼룩진 삶을 기타로 치유한

가장 상징적인 뮤직 아이콘!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제89회 전미비평가위원회 시상식 TOP 다큐멘터리를 수상하고 제61회 그래미 어워드 최우수 음악영화에 노미네이트 되며 화제를 모았던 영화 <에릭 클랩튼: 기타의 신>이 각종 이슈로 얼룩졌던 삶을 기타로 다시금 구원한 세계 최고의 기타리스트 에릭 클랩튼의 이야기를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에릭 클랩튼: 기타의 신>은 로큰롤 명예의 전당 최초 3번 연속 입성, 그래미 어워드 총 18번 수상이라는 이력을 가진 살아있는 전설 에릭 클랩튼의 인생 블루스를 담은 다큐멘터리.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에릭 클랩튼의 귀여운 어린 시절 모습으로 시작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릴 적부터 기타를 잡고 있는 모습이 범상치 않은 에릭 클랩튼은 음악사에 길이 남을 기록과 함께 ‘기타의 신’이라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뒤이어 조지 해리슨의 모습이 등장하고 ‘그의 아내였던 패티 보이드와 세기의 사랑, 결혼, 파경’이라는 카피가 등장하며 세 사람 사이에 어떠한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에릭 클랩튼은 주변 사람들의 죽음, 저조한 음반 실적 등으로 슬럼프와 알코올 중독을 겪으며 괴로운 나날을 보내는데, 예고편에서는 관련 내용을 담은 신문 기사와 혼란스러워하는 에릭 클랩튼의 모습이 등장하며 기타의 신에서 바닥으로 추락한 인간 에릭 클랩튼의 삶을 회고한다. 더불어 사랑하는 아들 코너 클랩튼의 갑작스런 사망은 에릭 클랩튼에게 씻을 수 없는 아픔을 안겼지만 그가 다시금 초심으로 돌아가는 계기가 된다. 예고편 말미에 등장하는 “음악이 날 구했어요”라는 에릭의 음성은 삶의 소중함을 시사하며 영화가 선사할 감동을 기대케 만든다.

 

<에릭 클랩튼: 기타의 신>은 “기타의 신의 상징적인 운명을 추적하는 영화!” –aVoir-aLire, “음악계에서 가장 상징적이고 영원한 인물 중 한 명에 대한 확실한 이야기!” –Eagle-Rock, “전설적인 기타리스트에 대한 용감하고 대담한 다큐멘터리!” –The Upcoming, “훌륭한 사운드트랙이 있는 초상화!” –Rogercatlin.com 등 개봉 전부터 평단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가장 상징적인 뮤지션 에릭 클랩튼의 특별한 자서전이 될 영화 <에릭 클랩튼: 기타의 신>은 1월 23일 개봉하며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에릭 클랩튼: 기타의 신 (원제: Eric Clapton: Life in 12 Bars)

감독: 릴리 피니 자눅

출연: 에릭 클랩튼, 조지 해리슨, 지미 헨드릭스, 패티 보이드, 비비 킹, 두에인 올맨 등

장르: 다큐멘터리

상영시간: 134분

수입/배급: ㈜영화사 진진

개봉일: 2020년 1월 23일

페이스북: www.facebook.com/jinjinpictures

인스타그램: @jinjin_pictures

트위터: @jinjinpic

 

Synopsis

“Clapton is GOD!”

 

로큰롤 명예의 전당 최초 3번 연속 입성

그래미 어워드 총 18번 수상

신이라 불리던 세계적인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 에릭 클랩튼.

 

비극적인 가족사, 세기의 사랑, 알코올 중독 그리고 갑작스런 아들의 죽음…

인생에서 가장 소란스럽던 순간

음악으로 자신을 구원한 불멸의 뮤지션의

인생 블루스가 지금 시작된다!





‘하이에나’ 김혜수X주지훈, 첫 티저 기습 공개 ‘강렬’ 물어라 뜯어라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2020년 상반기 최고 기대작 '하이에나'가 1차 티저로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지난 2019년 12월 31일 방송된 '2019 SBS 연기대상'에서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의 1차 티저가 기습 공개됐다. 35초라는 짧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이미지와 문구, 그리고 김혜수, 주지훈의 카리스마로 예비 시청자의 마음을 훔쳤다. '하이에나'는 머릿속엔 법을, 가슴속엔 돈을 품은 '똥묻겨묻' 변호사들의 물고 뜯고 찢는 하이에나식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다. 4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하는 배우 김혜수가 잡초처럼 살아온 하이에나 변호사 정금자를, 충무로를 휩쓴 쌍천만 배우 주지훈이 온실 속의 화초처럼 살아온 엘리트 변호사 윤희재를 맡아 치열한 생존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뜨거운 태양이 지는 초원과 도시가 오버랩되며 시작된다. 이와 함께 "이곳은 늘 돈과 권력을 가진 상위 포식자들로 북적입니다. 그들은 이 동물에게 뒤처리를 맡깁니다"라는 ‘동물의 왕국’ 톤의 내레이션이 흘러나온다. 이어 등장한 김혜수와 주지훈. 법정, 술집, 골목 등 다양한 장소에서 활약하는 그들의 모습은 들판을 누비는 하이에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