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드라마스페셜 2019" 춤판은 벌어졌다! 신도현X안승균의 반전 케미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KBS 드라마스페셜 2019의 일곱 번째 이야기 ‘사교-땐스의 이해’가 오늘 (8일) 방송을 앞두고 기대감을 높이는 포스터와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오늘 11월 8일 금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사교-땐스의 이해’는 극과 극의 콤플렉스를 가진 두 남녀가 ‘사교-땐스’ 교양 수업에서 만나 서로의 간극을 좁혀 나가는 본격 고정관념 타파 로맨틱 코미디. 오늘 공개된 포스터와 스틸컷에서 신도현과 안승균의 신선하고도 특별한 케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포스터에는 어두운 조명 아래, 무대 위에서 춤을 추고 있는 두 남녀의 실루엣이 담겼다. ‘춤춰라 아무도 보지 않는 것처럼’이라는 카피대로, 이들은 이미 서로에게 몰입해 관객들의 시선 따위 전혀 의식되지 않는 듯 보인다. 한편, 포스터에서 어딘가 고개를 ‘갸우뚱’하게 되는 지점이 있는데, 바로 춤을 추고 있는 남녀의 ‘키 차이’이다. 남녀가 함께 추는 사교댄스는 보통 키가 큰 남자가 리드를 하고 여자가 이에 따라가며 음악에 맞추어 스텝을 밟는 형식이지만, 포스터 속 이들은 반대로 키가 큰 여자와 상대적으로 키가 작은 남자인 것.

이러한 점은 함께 공개된 스틸 컷에서도 발견할 수 있다. 장신의 수지(신도현)와 단신인 병현(안승균)이 함께 스텝을 맞추고 있는 것. 이들은 대학교 교양 수업 ‘사교-땐스의 이해’에서 만나 댄스 파트너가 될 예정이라고. 반전 키 차이를 가진 이들은 어쩌다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됐을지, 과연 무사히 수업을 완수할 수 있을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제작진은 “‘사교-땐스의 이해’ 방송이 오늘(8일)로 다가왔다. 신예 배우들의 열정과 노력으로 신선하고도 특별한 케미를 탄생시켰다”고 전하며, “수지와 병현이의 반전 케미가 이 드라마의 기대 포인트다. 이들의 은밀하지만 솔직한 이야기가 안방극장에 생각지 못한 울림을 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는 당부를 남겼다.

KBS 드라마스페셜 2019 ‘사교-땐스의 이해’, 오늘 11월 8일 금요일 밤 11시 15분 KBS 2TV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