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 11월 15일 개봉확정! 콘서트 영화 최초 특별관 전 포맷 개봉! 메인 포스터 공개!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

아이즈원의 첫 한국 콘서트 실황 영화!

11월 15일, 콘서트 영화 최초 특별관 전 포맷 개봉!

기대감 폭발시키는 메인 포스터 공개!

 

그룹 아이즈원(IZ*ONE)의 첫 단독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가 11월 15일 콘서트 영화 중 최초로 CGV 특별관 전 포맷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12명의 소녀들이 소중한 관객과 하나가 된 무대!

화려한 퍼포먼스부터 무대 뒤 비하인드까지!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CGV 스크린X, 4DX, 4DX with ScreenX, 2D 다양한 포맷으로 감상한다!

 

 

12인조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의 첫 번째 영화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가 11월 15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영화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는 아이즈원(IZ*ONE)의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 ‘[EYES ON ME] IN SEOUL’ 공연 실황부터 무대 뒤 모습을 CGV 특별관 전 포맷으로 생생하게 즐겨볼 수 있는 영화.

 

데뷔하자마자 음악방송 1위를 휩쓸며 대세 그룹으로 자리잡은 아이즈원(IZ*ONE)은 지난 6월 7일 한국을 시작으로 태국, 대만, 홍콩,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를 진행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다. 특히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첫 단독 콘서트는 2일에서 3일로 공연 회차를 늘리며 시야 제한석까지 매진을 기록해 뜨거운 반응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 영화는 이처럼 폭발적인 열기를 보였던 아이즈원(IZ*ONE) 첫 단독 콘서트 무대부터 콘서트를 준비하는 소녀들의 모습까지 담아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 역시 첫 콘서트에서 화려하게 빛났던 아이즈원(IZ*ONE) 12명 멤버들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영화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고조시킨다.

 

한편, 이번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는 그 동안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던 콘서트 영화들 중에서 최초로 CGV 특별관 전 포맷(스크린X & 4DX & 4DX with ScreenX) 개봉을 확정해 더욱 눈길을 끈다. 스크린X(ScreenX)에서 3면으로 펼쳐지는 스크린을 통해 마치 콘서트 현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면 4DX와 4DX with ScreenX에서는 이러한 현장감과 함께 공연을 보고 즐길 수 있는 오락적인 재미까지 선사할 것이다.

 

영화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는 CGV 스크린X, 4DX, 4DX with ScreenX, 2D 상영관에서 11월 15일 개봉할 예정이다.

 

영 화 정 보

제         목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

영         제      EYES ON ME : THE MOVIE

출       연     권은비, 미야와키 사쿠라, 강혜원, 최예나, 이채연, 김채원, 김민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 장원영

상 영 시 간      100분

관 람 등 급      전체관람가

개       봉      2019년 11월 15일

제       작     ScreenX

배       급      CJ 4DPLEX

 

시 놉 시 스

위즈원 덕분에 이 순간이 HIGHLIGHT!

 

2018년 10월, 데뷔와 동시에 국내외 음원 및 음반차트 석권, 음악방송 1위, 신인상 수상 등 연일 기록을 경신하며 대세 그룹으로 자리잡은 아이즈원(IZ*ONE), 12명의 소녀들이 스크린에 등장!

 

아이즈원(IZ*ONE)과 위즈원이 함께한 잊을 수 없는 콘서트 현장부터 콘서트 VCR 현장 메이킹, 유닛 신곡 녹음현장, 신곡 안무연습, 현장 리허설 장면 등 다양한 비하인드도 이번 영화를 통해 공개 된다.

 

위즈원에게 특별한 추억과 선물이 될 영화,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가 온다!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강하늘, 첫 키스 스틸 대방출~ 로맨스 진도 기대 ↑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동백꽃 필 무렵’이 오늘(23일) 본방송을 앞두고, 지난 주 안방극장에 설렘 폭격을 가한 공효진♥강하늘의 첫 키스 스틸컷을 대방출했다. 언제 봐도, 어떻게 봐도 사랑스러운 이들의 로맨스 진도가 또 얼마나 나아갈지 기대를 한껏 드높인다.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동백(공효진)과 황용식(강하늘)의 ‘이상고온 로맨스’가 시작됐다. 지난 방송에서 모두의 심장을 폭발시킨 ‘니(가)먼(저)했(다) 키스’는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이며 앞으로 더 치열하게 사랑스러워질 이들의 로맨스에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불타는 사랑에 한번 진 경험이 있는 동백은 용식에게 불같이 뜨거운 사랑 말고 천천히 오래 따끈할 썸을 타자 제안했다. 하지만 은근한 썸에도 심장이 요동친 용식. 드디어 자신이 그토록 원했던 동백의 공식적인 편이 될 수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용식은 동백이 힘든 날에는 자신이 함께할 수 있게 해달라는 약속을 가장 먼저 받아냈다. 그런데 본격적인 시작도 전에, 이들에게 위기가 닥쳤다. 연쇄살인마 까불이가 ‘목격자’ 동백을 그때부터 지금까지 매일 지켜보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기 때문. 무엇보다도 아들 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