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생힐링뮤지컬 <파이팅콜>, 대학로 중심에서 파이팅콜을 외치다!

URL복사

미생힐링뮤지컬 <파이팅콜>

대학로 중심에서 파이팅콜을 외치다!

 

지난 20일, 뮤지컬 <파이팅콜> 팀은 혜화역 웰컴대학로 티켓 박스에서 ‘웰컴대학로 미니 콘서트’  세 번째 공연에 출연하였다. 

  한국관광공사에서 주최하는 웰컴대학로는 대학로를 ‘한국의 브로드웨이’로 전 세계에 알리고, 관광 콘텐츠로 소개하기 위해 2017년부터 매년 가을 대학로에서 열리는 공연관광 축제다. 올해는 역대 최대 70개 공연들이 참여해 개막식, 웰컴씨어터 릴레이쇼, 외국인 특별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 됐다.

 

  그 중 하나인 ‘웰컴대학로 미니 콘서트’는 현재 서울 대학로에서 공연 중인 연극 및 뮤지컬 배우들이 직접 출연하여 연극 주요 장면 재연이나 뮤지컬 OST를 시민 여러분에게 부담 없이 선보일 수 있도록 마련된 길거리 버스킹 공연이다. 그 세 번째 순서로, 대학로 뮤지컬 <파이팅콜> 팀이 출연하게      된 것이다.

  그 날 뮤지컬 <파이팅콜> 팀은 김준식 배우(안지호 役)와 김지아 배우(지효 役) 외 12명 배우진이  총출동하여 뮤지컬 <파이팅콜>의 주요 넘버(OST)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뮤지컬 <파이팅콜>의 메인 넘버인 ‘출근하기 싫어’와 ‘빛이 날거야!’, 신입사원 지호의 솔로곡인   ‘마지막 기회’, 중소기업 대리 지효의 솔로곡인 ‘그런 기분 알아요?’ 등 총 4곡을 선보였다.

 

  뮤지컬 <파이팅콜>은 연극영화과 출신 신입사원 안지호가 첫 출근 임무로 퇴사한 대리 지효를     회사로 복직시키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뮤지컬로, 대한민국 청춘 미생들이 공감할 수  있는 취업준비생의 이야기와 점점 나 자신을 잃어가는 회사원, 꿈을 위해 열심히 달리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미생힐링뮤지컬’이다.

 

  현재 뮤지컬 <파이팅콜>은 대학로 열린극장에서 10월 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시즌 3 공연을 진행 중이며, <수상한 흥신소>, <뉴 보잉보잉> 등에 출연한 정의철 배우(박과장 役)와 <연극 작업의 정석> 등에 출연한 윤미소 배우(지효 役)가 출연한 것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안녕? 나야!" 최강희X김영광X이레X음문석, 비하인드 사진서 웃음빵!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첫 주 방송을 산뜻하게 마친 KBS 2TV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 제작진이 유쾌함으로 가득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오늘 '안녕? 나야!' 제작진은 최강희, 김영광, 이레, 음문석의 웃음만발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37살 반하니로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가 된 오징어 탈을 쓰고 철창 속에 갇혀 함박 웃음을 짓고 있어 촬영장 분위기를 가늠케한다. 또한 역할에 몰입해 진지한 댄스삼매경에 빠진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17살 고등학생 반하니 역할 이레의 상큼함으로 무장한 비하인드컷과 톱스타 안소니 역의 음문석은 현장 카메라를 향해 응원의 손짓을 보내는 모습으로 각자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며 기분 좋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 배우들의 열정을 읽게 한다. 그런가 하면 김영광은 카메오 출연한 배우 장기용, 이수혁과 함께한 비하인드 사진으로 현장의 유쾌한 분위기를 단숨에 전달했다. 극중 재벌 2세 한유현 역을 연기하며 철창 바바리맨 연기로 첫 회부터 화끈한 웃음을 선사한 김영광은 코믹한 장면만큼이나 폭소를 참지 못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까지 큰 웃음을 전파한다. 제작진은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