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겨울왕국 2> 전 세계 공개 24시간 만에 519만뷰 돌파!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뮤직 예고편 반응 폭발!

 ‘숨겨진 세상’ 뮤직 예고편에 모두가 응답하다!

전 세계 공개 24시간 만에 519만뷰 돌파!

2019년 최고의 기대작 입증!

 

전 세계가 기다려 온 <겨울왕국 2>가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뮤직 예고편 공개 후 압도적인 반응을 끌어내며 2019년 최고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 감독: 크리스 벅, 제니퍼 리 | 출연: 크리스틴 벨, 이디나 멘젤, 조시 게드, 조나단 그로프 외 | 개봉: 11월 예정]

 

#띵곡 #역대급 #N차관람각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뮤직 예고편 공개에 쏟아지는 폭발적 반응!

다시 한번 ‘겨울왕국’ 열풍이 분다!

 

 

     

 

지난 1일(화), <겨울왕국 2>의 주제곡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이 뮤직 예고편으로 베일을 벗고 모습을 드러내 대한민국과 전 세계를 들썩이게 했다. <겨울왕국 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화제의 주제곡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은 ‘Let It Go’로 2014년 제8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주제가상을 거머쥔 작곡 및 작사가 크리스틴 앤더슨 로페즈와 로버트 로페즈가 크리스 벅, 제니퍼 리 감독과 다시 조우해 탄생했다. 뮤직 예고편은 “마법의 땅으로 가서 새로운 세상으로 가세요”란 나레이션에 응답하듯 함께 모험을 떠나는 엘사, 안나, 올라프, 크리스토프, 스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흘러나오는 엘사의 주제곡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은 전편 <겨울왕국>에 이어 <겨울왕국 2>에서도 엘사 목소리를 연기한 이디나 멘젤이 불러 보는 이들에게 감동과 반가움을 선사한다. 특히, 반복되는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후렴구 가사를 파워풀하면서도 감미로운 음색으로 소화해, 엘사의 감정과 이야기를 한층 풍성하게 전하며 전 세계를 매료시킨다. 이어 엘사, 안나, 올라프, 크리스토프, 스벤의 여정을 따라 펼쳐지는, 전편과 색다르면서도 황홀한 영상미는 보는 이들을 환상적인 마법의 세계로 이끈다.

 

이처럼 전 세계를 단숨에 사로잡은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뮤직 예고편은 디즈니 공식 페이스북 125만뷰, 유튜브 155만뷰, 트위터 187만뷰, 인스타그램 52만뷰 등 전 세계 공개 24시간 만에 총 누적 519만뷰를 돌파하며 압도적인 기록을 세웠다. 국내에서도 CGV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후 “노래 개띵곡 예상!”(페이스북, 민*), “노래가 좋아서 몇 번이나 돌려봤습니다”(익스트림무비, 이**), “미쳤다, 노래 짱 좋음!”(페이스북, 배**), “짧지만 벌써 좋더라고요”(익스트림무비, 우디**) 등 공개된 주제곡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를 향한 극찬과 호평은 물론, “한국어 더빙 노래를 누가 부를지 궁금합니다”(익스트림무비, 다크**), “풀버전으로 들어보고 싶네요”(익스트림무비, 모킹**) 등 주제곡을 부를 국내 아티스트 및 음원 풀버전에 관한 관심과 질문이 쏟아졌다. 이뿐만 아니라 “대박이야, 너무 보고 싶어ㅠㅠ”(페이스북, 김**), “역시 디즈니야, 핵설레”(페이스북, 영*), “역대급이야! 우리 꼭 보자”(페이스북, 신**) 등 친구나 가족을 소환해 영화를 향한 기대감을 공유하는 네티즌들과 “솔직히 3710472920번 봐야 함”(페이스북, 문**), “이번에도 영화관에서 한 네 번 볼까?”(페이스북, 윤**) 등 벌써부터 N차 관람을 예고하는 이들이 많아 전 세계에 다시 한번 ‘겨울왕국’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뮤직 예고편을 공개해 다시 한번 전 세계에 ‘겨울왕국’ 열풍을 예고한 <겨울왕국 2>는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영 화 정 보

제       목      겨울왕국 2

원       제      Frozen 2

감       독      크리스 벅, 제니퍼 리

출       연      크리스틴 벨, 이디나 멘젤, 조시 게드, 조나단 그로프 외

수입 / 배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북 미 개 봉      2019년 11월 22일

국 내 개 봉      2019년 11월

         





"시크릿 부티크" 끝까지 봐야 더 재미있다! 진정한 엔딩맛집 등극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SBS 수목 ‘시크릿 부티크’가 충격적이고도 예상을 뛰어넘는 엔딩덕분에 진정한 엔딩맛집으로 등극했다. 지난 9월 18일부터 방송된 ‘시크릿 부티크’는 재벌기업 데오가의 총수 자리, 국제도시개발 게이트를 둘러싼 독한 레이디들의 파워 게임을 담은 ‘레이디스 누아르’를 표방하면서 스토리가 전개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제니장(김선아 분)이 김여옥(장미희 분)을 향한 복수의 칼날을 세우면서 더욱 흥미진진해지고 있는데, 무엇보다도 숨막히는 엔딩장면으로 인해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 우선 1회의 경우, 극중 아마추어 바둑기사인 이현지(고민시 분)가 어머니이자 경찰인 박주현(장영남 분)이 요트 위에서 오태석(주석태 분)에게 폭행당하는 걸 목격하면서 마무리되었다. 이후 실종된 주현을 찾기위해 현지는 백방으로 노력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이 사건으로 인해 제니장과 현지가 서로 엮이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융천시 국제도시 개발사업권을 따내기 위한 제니장과 위예남(박희본 분)의 숨막히는 경쟁에 더욱 불붙는 결과를 자아냈다. 그리고 2회는 제니장과 위정혁(김태훈 분)의 결혼식으로 엔딩을 장식하면서 앞으로 데오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