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미니 맨> 오스카 위너 이안X흥행 위너 윌 스미스의 역대급 만남!

제미니 맨

오스카 위너 이안 감독

윌 스미스와 역대급 만남!

 

10월 9일 한글날 개봉 예정인 <제미니 맨>은 윌 스미스와 이안 감독의 역대급 만남을 예고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아카데미 감독상 2회 수상자 이안 감독, 윌 스미스의 연기력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제미니 맨>으로 전세계가 주목하는 역대급 만남 예고!

이안 감독의 깊이에 윌 스미스의 감성을 더했다!


 

10월9일 한글날 개봉하는 <제미니 맨>이 예고편, 포스터를 공개하면서 10월 최고의 기대작으로떠올랐다. 관객들이 기대하는 지점 중 가장 주목할 만한 부분은 바로 윌 스미스와 이안 감독의 역대급 만남이다. 기술력과 연출력을 겸비한 이안 감독이 1인 2역의 윌 스미스 연기를 어떻게 디렉팅 했을지 모두가 주목하고 있는 것.

 

윌 스미스는 지금까지 할리우드의 내로라 하는 감독과 제작진들과 함께한 배우. 이안 감독과는 첫 번째 작업으로서 <제미니 맨>에서 지금까지 그의 필모그래피를 총 망라한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안 감독은 우리에게 익숙한 <와호장룡>, <색, 계> 등 아시아 제작 작품부터 <브로크백 마운틴>, <라이브 오브 파이> 등 할리우드 작품들까지 폭넓게 연출해온 연출가. 이안 감독은 위 두 작품으로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2회나 감독상을 수상했을 만큼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잡은 감독으로 유명하다. 그가 <제미니 맨>으로 펼칠 연출 세계는 <라이프 오브 파이>에서 선보인 시각 충격을 일으키는 기술력에 윌 스미스만의 휴먼감성이 더해져, 더욱 대중적인 재미를 예고 한다. 특히 윌 스미스가 <알라딘>의 지니 역할 등에서 선보였던 코미디와 진정성 있는 연기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모습이 <제미니 맨>에서도 신의 한 수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제미니 맨>은 레전드 요원 헨리(윌 스미스)가 마지막 미션을 수행하던 중, 그를 추격하는 의문의 요원(윌 스미스)을 마주하게 되면서 자신을 도와줄 팀원들과 새로운 진실을 찾아 나서는 액션 프로젝트. 과연 이안 감독이 윌 스미스의 연기력 DNA를 어느 만큼 끌어 냈을지 귀추가 주목 된다.

 

윌 스미스, 이안 감독을 비롯해 할리우드 흥행 스탭들의 활약이 빛나는 영화 <제미니 맨>은 10월 9일 한글날, 국내 개봉 한다.

 

 

ABOUT MOVIE

 

제목: 제미니 맨

영제: Gemini Man

감독: 이안

출연: 윌 스미스,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클라이브 오웬, 베네딕트 웡 

제작: 제리 브룩하이머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북미 개봉: 2019년 10월 11일(금)

국내 개봉: 2019년 10월 9일(수)

 

SYNIPSIS

 

전설로 불리는 요원

그를 뛰어넘을 단 한 사람이 추격을 시작 했다!

최강의 요원 헨리(윌 스미스)는 자신과 완벽하게 닮은 의문의 요원(윌 스미스)에게 맹렬한 추격을 당한다. 한편 헨리와 이제 막 동료가 된 대니(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헨리의 오랜 동료 배런(베네딕트 웡)은 의문의 요원에게 이상한 낌새를 느끼고 정체를 파헤치기 시작하고, 그가 헨리의 DNA를 추출해 탄생한 ‘제미니 프로젝트’ 요원임을 알게 된다. 헨리의 전성기와 너무나 완벽하게 닮은 한 사람을 만나 충격에 빠지는 헨리와 동료들. 그들은 ‘제미니 프로젝트’를 파괴하기 위한 작전을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