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퍼펙트맨> 10월 2일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최초 공개! 인생 반전 코미디로 극장가 뒤집는다!

설경구 X 조진웅의 인생 반전 코미디

메인 포스터 최초 공개! 10월 2일 개봉 확정!

 

대한민국 대표 배우 설경구, 조진웅의 첫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인생 반전 코미디 영화 <퍼펙트맨>이 오는 10월 2일(수)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제공/배급: ㈜쇼박스 l 제작: MANFILM, ㈜쇼박스 | 감독: 용수 | 출연: 설경구, 조진웅, 허준호, 진선규, 지승현, 그리고 김사랑]

 

<퍼펙트맨> 10월 2일 개봉 확정! 인생 반전 코미디로 극장가 유쾌하게 뒤집는다!

까칠 대표 설경구 X 꼴통 건달 조진웅, 환장 케미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영화 <퍼펙트맨>이 10월 2일(수) 개봉을 확정하며 대한민국 대표 배우 설경구, 조진웅의 완벽한 환장 케미를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설경구, 조진웅의 서로 다르면서도 닮은 듯한 모습의 비주얼 케미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돈 쫌 많은 로펌 대표 ‘장수’ 역의 설경구는 승률 100% 변호사로 남부럽지 않은 인생을 살아왔지만 까칠한 성격 탓에 친구 한 명 없는 인물로 변신,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시한부 인생의 마지막 2개월 동안 자신이 해야 할 일을 도와줄 사람으로 ‘영기’를 선택하는 ‘장수’는 엄격하고 진지한 모습 뒤 상상 못한 엉뚱한 발상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폼 쫌 잡는 꼴통 건달 ‘영기’ 역의 조진웅은 한탕을 꿈꾸는 인물로 분해 자유분방하고 위트 넘치는 매력을 선보이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조직 보스의 돈 7억을 빼돌려 주식에 투자하지만 하루아침에 날린 ‘영기’가 시키는 대로만 해주면 자신의 사망보험금을 모두 주겠다는 ‘장수’의 빅딜을 제안받으며 예상치 못한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이번 영화에서 처음 호흡을 맞춘 설경구, 조진웅이 너무나도 다른 매력의 두 캐릭터를 통해 과연 어떻게 서로의 인생을 완벽하게 뒤바꿔놓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상극 매력의 까칠 대표 설경구와 꼴통 건달 조진웅의 인생 반전 코미디를 담은 영화 <퍼펙트맨>은 10월 2일 개봉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          목: 퍼펙트맨

각본 / 감독: 용수

출         연: 설경구, 조진웅, 허준호, 진선규, 지승현, 그리고 김사랑

제공 / 배급: ㈜쇼박스

제          작: MANFILM, ㈜쇼박스

크 랭 크 인: 2018년 11월 1일

크 랭 크 업: 2019년 1월 21일

개         봉: 2019년 10월 2일

 

[시놉시스]

 

“이렇게 살다 죽으면 12억, 사고로 죽으면 27억!

내 일 도와주면 사망보험금 니 앞으로 해줄게”

 

퍼펙트한 인생을 위해 한탕을 꿈꾸는 건달 ‘영기’(조진웅)

조직 보스의 돈 7억을 빼돌려 주식에 투자하지만, 사기꾼에게 속아 주식은 휴지조각이 되고 만다.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 어떻게든 7억을 구해야 하는 영기 앞에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가 나타난다.

 

두 달 시한부 ‘장수’는 자신이 해야 할 일들을 도와주는 조건으로

영기에게 자신의 사망보험금을 내건 빅딜을 제안하는데…

 

돈 쫌 많은 로펌 대표와 폼 쫌 잡는 꼴통 건달

퍼펙트하게 다른 두 남자의 인생 최대 반전이 시작된다





"추석특집 BTS 예능연대기" ‘BTS 예능 연대기’를 찾은 반가운 스타는 누구?...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SBS 추석 특집 ‘BTS 예능 연대기’에 반가운 스타들도 등장해 재미를 더했다. 김성주, 정형돈, 장예원 아나운서 세 명이 진행하는 ‘BTS 예능 연대기’는 글로벌 스타 방탄소년단이 SBS에 출연한 명장면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과거 영상 소개에서 벗어나 당시 출연자들의 생생한 인터뷰를 통해 새로운 재미와 추억을 선사했다. 이에 BTS가 출연한 장면 속 스타들이 실제로 출연하여 그 당시 영상을 보고 회상해보는 ‘리액션캠’ 코너가 소개된다. 리액션캠 코너에는 유재석을 포함한 ‘런닝맨’ 멤버들, 자이언티, 솔비, 슬리피 등이 출연해 눈길을 끈다. 런닝맨 멤버들은 2016년 ‘런닝맨’ 3주년 특집으로 BTS와 함께 했던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면서 그때로 돌아간 듯 흥분하고 당황한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슈가, 정국, 지민 등 세 명의 BTS 멤버들을 힘으로 제압한 김종국은 당시 영상을 보면서 미안함에 어쩔 줄 몰라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2016년 설특집으로 방송된 ‘사장님이 보고 있다’에서는 BTS 정국이 자이언티의 ‘양화대교’를 모창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과연 자이언티가 이 영상을 보고 어떤 반응을 보였는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