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판타지 코믹 드라마 <스텔라> 엔진 시동 걸렸다! 손호준x이규형 9/3(화) 크랭크인!

<스텔라>

영화 <스텔라>, 엔진 시동 걸렸다!

웃다가 핸들 놓칠 판타지 코-믹 드라마 탄생!

손호준X이규형 케미폭발 리딩 현장 공개!

2019년 9월 3일 본격 크랭크인!

 

“웃음의 질주, 안전벨트 필수!” 판타지 코믹 드라마 <스텔라>가 손호준과 이규형 등의 캐스팅을 마무리 짓고, 폭발적인 케미를 뽐내는 리딩 현장을 공개, 9월 3일(화) 본격 촬영에 돌입했다.

[감독: 권수경 | 출연: 손호준 이규형 전노민 허성태 고규필 박세영 외 | 제작: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웃음의 질주, 안전벨트 필수!” 판타지 코믹 드라마의 등장!

아버지의 유산 ‘스텔라’를 타고 도망치는 쫓고 쫓기는 추격전 START!

2019년 9월 3일 크랭크-인!

 

영화 <스텔라>는 차량담보대출 업계 독보적 에이스 ‘영배’(손호준 분)가 절친 동식(이규형 분)이 빼돌린 고급 슈퍼카를 찾기 위해 아버지의 유산 ‘스텔라’를 타면서 벌어지는 쫓고 쫓기는 판타지 코믹 드라마로, 전작 <형>을 통해 따뜻한 웃음을 전달했던 권수경 감독의 연출과 손호준X이규형 조합의 케미가 기대되는 작품이다.

최근 종영한 <눈이 부시게>, <내 뒤에 테리우스> 등에서 특유의 코믹함과 진한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였던 손호준은 이번 영화 <스텔라>에서 ‘영배’역을 맡았다. 자동차 '스텔라'와 티격태격하며 예측불허 버디 케미를 뽐내는 신박한 코미디 연기뿐만 아니라 좌충우돌 우당탕탕 자동차 액션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드라마 ‘의사요한’과 ‘라이프’ 등에서 카리스마 있는 역할을 맡았던 이규형은 영화 <스텔라>를 통해 딸 바보&아들 바보 같은 면모로 미워할 수 없는 아빠 ‘동식’역을 맡아 코믹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특히, 아역배우들과의 남다른 부자 케미는 리딩 현장을 빵빵 터트리며 제작진의 웃음 악셀을 밟았다는 후문. 손호준과 이규형의 실제를 방불케 하는 절친 케미 또한 영화에 다채로움을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영화 <스텔라>의 연출은 권수경 감독이 맡았다. 권수경 감독은 전작 <형>을 통해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달하며 탁월한 감각을 선보인 바 있다. 이와 함께 <극한직업>과 <완벽한 타인>의 흥행 초석을 마련했던 배세영 작가가 <스텔라>의 각본을 맡아, 권수경 감독과 배세영 작가의 코믹 이정표를 따라갈 <스텔라>의 기대치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지난 29일 진행된 대본 리딩 및 고사 현장에서 손호준은 “즐겁게 촬영하면서 모두가 즐거워 할 수 있는 좋은 작품을 만들고 싶다.”라고 다짐을 밝혔고, 이규형은 “좋은 배우들과의 호흡을 통해 유쾌한 작품을 보여드리고 싶다.”라는 각오를 밝히며 <스텔라>의 무사 촬영과 흥행을 기원했다.

 

코믹과 감동을 넘나드는 따뜻한 이야기와 배우들의 코믹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영화 <스텔라>는 2019년 9월 3일 크랭크인, 2020년내 관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영화 정보]

 

제목 : 스텔라

제작 :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감독: 권수경

각본: 배세영

출연 : 손호준, 이규형, 전노민, 허성태, 고규필, 박세영 외

일정 : 2019년 9월 3일 크랭크인

 

 





시크릿 부티크 김선아, 김선아가 구치소에 나타났다?! 아우라 폭발!‘제니장’s출소 런웨...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SBS 새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김선아가 아우라를 폭발시키는 ‘출소 런웨이’ 현장으로 시선을 잡아끌고 있다. 오는 9월 18일 첫 방송되는 ‘시크릿 부티크’는 재벌기업 데오가의 총수 자리, 국제도시개발 게이트를 둘러싼 독한 레이디들의 파워 게임을 담은 ‘레이디스 느와르’ 드라마. 김선아-장미희-박희본-고민시-김재영-김태훈 등 명실공히 믿고 보는 배우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김선아가 맡은 제니장은 강남 목욕탕 세신사에서 재벌인 데오가의 하녀로, 그리고 다시 정재계 비선 실세로 거듭나면서 국제도시개발이란 황금알을 손에 쥐고 데오가 여제 자리를 노리는 치열한 욕망의 소유자. 김선아는 데오가의 숨겨진 아픔을 가진 인물이자 검은 욕망이 드리운 J부티크의 사장 제니장으로, 날 서린 카리스마를 폭발하며 시청자들에게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김선아가 마치 패션지를 뚫고 나온 듯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련미를 풍기는, 도회적인 패션을 풀장착한 ‘출소 애티튜드’를 선보였다. 극중 제니장이 억울하게 수감돼있던 구치소에서 당당히 출소하는 장면. 아찔한 하이힐과 육감적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실크 버버리 재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