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퍼펙트맨> 비교 체험 극과 극! 환장 케미 빛나는 설경구 X 조진웅 상극 스틸 공개!

완벽하게 다르다! 비교 체험 극과 극!

돈 쫌 많은 까칠 대표 X 폼 쫌 잡는 꼴통 건달

환장 케미 빛나는 상극 스틸 전격 공개

 

대한민국 대표 배우 설경구, 조진웅의 인생 반전 코미디 영화 <퍼펙트맨>이 역대급 상극 케미를 보여주는 스틸을 공개해 화제다.

[제공/배급: ㈜쇼박스 l 제작: MANFILM, ㈜쇼박스 | 감독: 용수 | 출연: 설경구, 조진웅, 허준호, 진선규, 지승현, 그리고 김사랑]

 

달라도 너무 다르다! 직업부터, 성격, 그리고 패션까지,

완벽하게 상극인 두 남자 설경구 X 조진웅!

돈 쫌 많은 까칠 대표 X 폼 쫌 잡는 꼴통 건달 모습 담은 상극 스틸 공개!

 

영화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영화.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두 배우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퍼펙트맨>이 완벽하게 대비되는 매력의 상극 케미 스틸을 공개했다.

 

# 1. 패션 스타일 – 정장 VS 점퍼

 

 

돈 쫌 많은 로펌 대표 ‘장수’ 역의 설경구는 깔끔한 정장으로 완벽한 수트핏을 뽐내며 까칠하고 시크한 매력을 예고한다. ‘장수’에 대해 “의상부터 모든 것이 완벽해야 하는 캐릭터”라고 표현한 설경구는 한 치의 오차 없는 의상의 완벽주의자 캐릭터 ‘장수’와 한 몸이 되어 놀라운 싱크로율을 보여준다. 반면 폼 쫌 잡는 꼴통 건달 ‘영기’ 역의 조진웅은 스포티한 점퍼부터 화려한 꽃무늬 블루종까지 자유분방한 패션과 함께 코믹한 매력을 선보인다. 조진웅은 “옷만 보면 거부감이 생길 수 있지만 실제로 입으면 자신감이 생긴다”며 ‘영기’의 패션 스타일이 캐릭터에 몰입할 수 있는 가장 큰 요소였음을 밝혔다.

 

# 2. 헤어스타일 – 웨이브 VS 내추럴

 

 

‘장수’는 승률 100%를 자랑하는 전설적인 대형 로펌 대표답게 감각적이고 세련된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늘 정돈된 이미지를 유지한다. 자신의 스타일링을 전담하는 미용사를 따로 둘 정도로 웬만한 건 성에 차지 않는 까칠한 성격의 ‘장수’. 이런 그에게 허세 많고 제멋대로인 꼴통 건달 ‘영기’가 나타난다. 인생 한방의 역전을 꿈꾸며 폼 나게 살고 싶은 ‘영기’는 요즘 유행하는 포마드 헤어와 부스스한 헤어 사이를 자유자재로 오가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다. 헤어스타일 하나만으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주는 ‘영기’가 차갑고 까칠한 ‘장수’와 만나 과연 어떤 상극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감을 불러 모은다.

 

# 3. 입맛 취향 – 바나나 우유 VS 소주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른 두 사람은 비주얼뿐만 아니라 입맛도 상극이다. 시크하고 날카로운 성격과는 달리 ’장수’의 취향 저격 음료는 바로 바나나 우유. 순수한 입맛의 ‘장수’는 의외의 반전 취향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깡 하나로 버텨온 ‘영기’는 하루를 마무리하며 소주 한잔 기울이는 것을 즐기는 캐릭터다. 입맛이 성숙한 ‘영기’와 순수한 입맛 ‘장수’는 서로의 취향을 공유하면서 점점 가까워지고, 이제껏 본 적 없는 환장할 만한 케미를 선보이며 빅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180도 다른 스타일의 상극 케미로 극장가에 유쾌한 웃음 폭탄을 예고하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설경구, 조진웅의 인생 반전 코미디 영화 <퍼펙트맨>은 오는 10월 초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          목: 퍼펙트맨

각본 / 감독: 용수

출         연: 설경구, 조진웅, 허준호, 진선규, 지승현, 그리고 김사랑

제공 / 배급: ㈜쇼박스

제          작: MANFILM, ㈜쇼박스

크 랭 크 인: 2018년 11월 1일

크 랭 크 업: 2019년 1월 21일

개         봉: 2019년 10월 초

 

[시놉시스]

 

“이렇게 살다 죽으면 12억, 사고로 죽으면 27억!

내 일 도와주면 사망보험금 니 앞으로 해줄게”

 

퍼펙트한 인생을 위해 한탕을 꿈꾸는 건달 ‘영기’(조진웅)

조직 보스의 돈 7억을 빼돌려 주식에 투자하지만, 사기꾼에게 속아 주식은 휴지조각이 되고 만다.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 어떻게든 7억을 구해야 하는 영기 앞에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가 나타난다.

 

두 달 시한부 ‘장수’는 자신이 해야 할 일들을 도와주는 조건으로

영기에게 자신의 사망보험금을 내건 빅딜을 제안하는데…

 

돈 쫌 많은 로펌 대표와 폼 쫌 잡는 꼴통 건달

퍼펙트하게 다른 두 남자의 인생 최대 반전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