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묘한 이야기 3> 대한민국은 지금 <기묘한 이야기> 앓이 중! 팝업 존 방문객 1만 명 돌파!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3

 

대한민국은 지금 <기묘한 이야기> 앓이 중!

팝업 존 일주일 만에 방문객 1만명 돌파!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대표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3>의 7월 4일 런칭을 앞두고 대한민국이 <기묘한 이야기>로 들썩이고 있다.

 

이색 포토존부터 방탈출 이벤트까지, 홍대 팝업 존 인기 폭발!

 런칭 기념 올나잇 상영회에 #레알기묘덕 팬들의 뜨거운 관심 이어져

 

[출처: 인스타그램]

 

<기묘한 이야기 3>의 런칭을 기념해 지난 20일 오픈한 <기묘한 이야기> 팝업 존이 오픈 일주일 만에 방문객 1만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기묘한 이야기 3>은 1년 후인 1985년을 배경으로 또다시 여름을 맞이한 호킨스 마을에서 일어나는 더 기묘해진 사건들을 다루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홍대 인근에 위치한 <기묘한 이야기> 팝업 존은 트릭 아트와 방탈출 게임 존, 아케이드 존, <기묘한 이야기> 이전 시즌들을 시청할 수 있는 정주행 존 까지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묘한 이야기>의 세계를 그대로 재현한 팝업 존에는 수많은 일반인 방문객은 물론 많은 셀러브리티들의 발걸음도 이어졌다. <기묘한 이야기> 팝업 존은 오는 7월 7일(일요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기묘한 이야기> 올나잇 상영회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올나잇 상영회 이벤트는 오는 29일 (토) 밤 10시부터 진행되며 <기묘한 이야기> 시즌 1의 모든 에피소드를 상영한다. 행사 참석을 위해 수많은 참여자들이 개인 SNS에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 관련 굿즈, 패션 아이템, 패러디 샷, 팬 아트 등의 다양한 인증샷을 #기묘한이야기, #레알기묘덕 두 개의 필수 해시태그로 업로드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에 SNS에는 이미 <기묘한 이야기 3>의 포스터에서 영감을 받은 일러스트레이션부터 주요 캐릭터 캐리커쳐까지 수많은 게시글들이 업로드되며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한국 팬들의 마음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기묘한 이야기 3>은 7월 4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작품 정보

제                    목 : 기묘한 이야기 3 (Stranger Things 3)

연                    출 : 더퍼 형제

출                    연 : 위노나 라이더, 데이비드 하버, 핀 울프하드, 밀리 보비 브라운, 게이튼 마타라조, 케일럽

 맥러플린, 노아 슈냅, 세이디 싱크, 나탈리아 다이어, 찰리 히턴, 카라 부오노, 조 키어리,

데이커 몽고메리, 마야 호크, 프라이어 퍼거슨  

제                    공 : 넷플릭스 (Netflix)

공                    개 : 2019년 7월 4일

공식사이트: www.netflix.com/StrangerThin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