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너는 내 운명, ‘결혼 26년, 기러기 15년’ 태생적 고독남!

URL복사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2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새로운 곡 ‘그림‘ 발표를 앞둔 부활의 김태원이 출연한다.

김태원은 결혼 26년째지만 별거 기간 15년 차로 기러기 생활 중이다. 이에 혼자 지내는 김태원을 걱정하는 MC들의 질문에 눈물 없이는 보기 힘든 답변들이 쏟아졌고, 결국 “’너는 내 운명‘이 이렇게 슬픈 프로였냐” 등의 반응이 등장했다.

이어 MC 김구라와 오랜 인연이 있는 김태원은 최근 ‘갱년기 전문가’로 활동 중인 김구라가 자신에게 전화 온 사연을 밝히며 ‘갱년기 선배’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한편, 김태원은 윤상현이 불러 큰 화제를 일으킨 부활의 ‘네버 엔딩 스토리’의 원작자로서 윤상현의 노래에 대해 “감동을 받았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김태원의 극찬에 힘입은 윤상현은 “부활의 객원 보컬 자리에 들어갈 수 있냐”고 물었고, 김태원은 1초의 망설임도 없이 흔쾌히 승낙했다. 또한 김태원은 ‘한류스타’ 윤상현의 영입으로 대륙 진출까지 노리는 큰 그림을 그렸다.

심상치 않은 아우라를 풍긴 ‘프로 고독남’ 김태원의 예측불허 토크는 25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이효춘! 연하에게 인기 폭발? “연하들이 나를 귀여워 해”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통해 중장년 세대가 직면한 현실과 노후 고민에 대해 가감 없이 이야기하고, 서로의 상처와 고민을 함께 나누며 위로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 이효춘, '연하한테 인기 폭발' 자유로운 연애사 공개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배우 이효춘, 이정훈과 함께하는 하루가 공개된다. 바다에서 직접 저녁거리를 가득 구해 집으로 돌아온 식구들. 이정훈은 집에 도착해 쉴 틈 없이 움직이며 누나들을 위한 저녁 준비에 들어갔다. 머슴(?) 이정훈이 저녁을 준비하는 동안 누나들은 큰언니 박원숙의 지시에 따라 아침에 완성 못한 마늘장아찌를 만들었다. 마늘장아찌를 만들며 자매들은 이효춘에게 연애 관련 질문을 쏟아냈다. 이효춘은 '어렸을 때부터 연상보다 연하에게 인기가 많았다'며 '연하남이 날 귀엽게 본다'고 말했다. 이어 나이 차이에 관해서도 '나이가 무슨 상관이냐'며 자유로운 연애관을 공개했는데. 들을수록 놀라운 이효춘의 연애사는 무엇일지? ● 금지옥엽 영란이 모시기에 나선 언니들, 이유는? 한편 촬영 차 서울에 갔던 막내 김영란이 팔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