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가을철 별미 신선한 대하를 가정에서 드세요 – 신안군 달달새우 출시

URL복사

큰기쁨수산 아쿠아 미미크리&세미 바이오플락 농법으로 생산한 건강한 새우

 

가을이 되면 옹기종기 모인 가족식탁에 전어와 함께 대하가 인기를 끈다.

코로나로 인해 외식이 어려운 요즘 온라인에서 배송되는 활새우가 인기를 끌고 있다.

 

 

신안군 팔금도 앞바다에 10만평의 양식장을 운영하고 큰기쁨수산(대표 박재호)은 “아쿠아 미미크리&세미 바이오플락(무항생제, EM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첨가)”라는 친환경 자연농법으로 양식하여 건강하고 맛이 좋은 신선한 새우를 ‘달달새우’로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매일매일 바로 잡은 새우를 산지 직배송하여 다음날 받아볼 수 있도록 배송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생물 또는 급랭 새우로 주문할 수 있다.

 

큰기쁨수산 박재호 대표는 “저희는 양식장 규모가 커 새우가 부족할 일이 없고, 저희 물건중에서 최고만 선별해 보낸다”고 말했다. 또한 “현재 생산물 배상책임 보험의 가입중이며 품질 문제의 대해 100% 보장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달달새우는 온라인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직접 구매할 수 있으며 당일 2시까지 주문 시 다음날 배송받을 수 있다.

 

구매 바로하기 : 큰기쁜수산 스마트스토어





더쎄를라잇브루잉, 두 번째 롯데칠성음료 협업 수제 맥주 ‘로켓필스’ 출시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수제 맥주 스타트업 더쎄를라잇브루잉이 두 번째 자체 유통 제품 로켓필스(ROCKET PILS)를 지난 9월 27일 CU에서 출시했다. 더쎄를라잇브루잉은 올 7월 롯데칠성음료와 OEM 계약을 통해서 첫 번째 자체 유통 제품인 비엔나 엠버라거 '마시라거'를 출시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로켓필스도 OEM 계약으로 롯데칠성음료 충주1공장에서 생산됐다. 로켓필스는 일반 라거 맥주보다 풍부한 아로마와 밝은 노랑 빛깔이 특징인 필스너 계열 맥주로, 독일산 노블홉과 청정 지역인 호주산 홉을 블렌딩해 섬세하고 향기로운 플로럴 아로마를 구현했다. 또 음용성을 높이기 위해 쓴맛은 낮추고, 기존 제품보다 탄산감을 강조해 더 깔끔하고 청량하게 마실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로켓필스는 더쎄를라잇브루잉의 주력 제품 가운데 하나로 기존 펍(PUB) 중심으로 유통되며 높은 인기 속에 2019년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라거 부문 대상을 받는 등 '품질'과 '인기'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제품이다. 최근 수제 맥주 열풍 속에서도 경쟁력이 높은 제품으로 평가된다. 더쎄를라잇브루잉 전동근 대표이사는 '로켓필스는 우주로 인도하는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