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립서울현충원, 나라사랑 보드게임 온라인 대회 개최

URL복사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국립서울현충원과 현충원 주요 안장자에 대한 관심과 나라사랑 정신을 높일 수 있는 '나라사랑 보드게임 온라인 대회'가 개최된다.

국립서울현충원은 현충원에 안장한 주요 독립운동가들의 활동을 주제로 나라사랑 보드게임과 카드게임 등을 개발했다. 코로나19 상황이 길어지는 상황에서 이와 같은 교육 콘텐츠를 이용해 집이나 학교에서 쉽게 독립운동가의 나라사랑 정신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에스이앤티는 국립서울현충원에서 발주한 용역을 수행해 '나라사랑 보드게임'과 '나라사랑 카드게임' 등 2종의 나라사랑 교육 콘텐츠를 개발했고, 이어 '나라사랑 보드게임 온라인 대회' 운영을 맡아 진행하고 있다.

오는 8일까지 국립서울현충원 카카오톡 채널 추가, 1:1 채팅으로 참가 신청하나
참가신청서 및 개인정보이용 동의서(네이버폼) 링크를 통해 접수를 하면 된다.

대회 운영팀은 우리 역사와 독립운동가에 관심 있는 초등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국립서울현충원 누리집(http://www.snmb.mil.kr) 및 블로그(https://blog.naver.com/snmblove)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