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얼음땡 온라인’ 개발사 EOAG의 신작 ‘파산마왕’ 출시

URL복사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얼음땡 온라인'을 개발한 인디게임 개발사 EOAG가 7월 16일 모바일 액션 게임 '파산마왕'을 전 세계 동시 출시했다고 지난 2일 밝혔다.

'파산마왕 : 눈떠보니 내가 빈털터리 마왕?!'은 지구에서 성공한 CEO인 주인공이 하루아침에 이세계의 파산한 마왕이 돼 겪는 일들을 재미있는 스토리로 풀어낸 게임이다.

실제 게임은 이동, 공격, 스킬 등을 간편하게 플레이하는 원핸드 컨트롤 방식의 액션 RPG로, 캐릭터와 무기, 랜덤 스킬 등 다양한 조합을 통해, 매번 플레이할 때마다 새로운 게임을 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로 방식의 손가락 하나만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이기에 출근길과 같이 잠깐 여유가 생길 때 간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다.

'파산마왕'은 출시 2주 만에 4만 다운로드를 돌파했고, 개발사 EOAG는 앞으로 다양한 게임 모드와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꾸준히 업데이트하며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는 입장이다.

'파산마왕'은 지금 바로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설치하고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파산마왕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순정 엔진 오일 패키지 4+1’ 선보여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의 정비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보다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차량을 안전하게 유지, 관리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순정 엔진 오일 패키지 4+1'을 새롭게 선보인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순정 엔진 오일 패키지 4+1은 엔진 오일 교체 주기에 맞춰 필수 유지, 관리 부품 정비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패키지로 제공함으로써 정비 비용 및 정비 시간 절약은 물론, 높은 품질이 보장되는 순정 부품 사용으로 고객의 수익 증대와 안전에 기여하고자 개발된 새로운 서비스 상품이다. 특히 서비스 컨트랙트(신차 구매 고객 대상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차량 관리 및 정비를 제공하는 서비스 계약 상품)의 약정 기간(3년) 종료 이후에도 체계적인 차량 관리를 지속적으로 받고 싶어 하는 유로 6 모델 보유 고객과 차량 연식이 오래돼 차량 관리와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유로 5 모델 보유 고객에게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순정 엔진 오일 패키지 4+1은 엔진 오일, 연료 필터, 오일 필터, 수분 분리기 총 4종으로 구성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