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에버미디어, 콘텐츠 크리에이터 위한 스트리밍 방송 컨트롤러 ‘AX310 Nexus’ 출시

URL복사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에버미디어(AVerMedia)가 크리에이터에게 필요한 방송 콘트롤러 'AX310 넥서스(AX310 Nexus)'를 출시했다.

고품질 스트리밍 방송을 위한 캡처 카드, 캡처 보드로 호평을 받는 에버미디어의 새 멀티 컨트롤러 AX310 Nexus는 불편한 개인 스트리밍 방송 환경에서 크리에이터의 더 직관적이고, 간편한 방송을 돕는 라이브 스트리밍 도구다.

AX310 Nexus는 효율적인 스트리밍 및 녹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5인치 터치패널, 4개의 터치 패드, 6개의 오디오 노브를 탑재했다. 이를 통해 더 직관적이고 효과적인 영상, 오디오 컨트롤을 할 수 있다.

터치패널과 터치 패드는 △화면 전환 △음량 조절 △사이트 바로가기 △파일(앱) 열기 등 여러 기능을 핫키로 저장해서 쓸 수 있으며, 제품 하단에 있는 6개의 오디오 노브는 △마이크 △헤드폰 △게임 △채팅 △시스템 등의 사운드 음량을 조절할 수 있다.

또 넥서스 애플리케이션으로 OBS 스튜디오, 유튜브 라이브, 트위치 라이브 등 다양한 서드 파티를 제공해 현재까지 사용했던 방송 환경에 쉽게 연동, 통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에버미디어가 자체 개발한 송출 녹화 프로그램 RECentral 4와 연동해 간단하게 드래그 앤드 드롭 셋업을 할 수 있어 콘텐츠 제작, 생방송을 준비하는 스트리머나 영상 제작자가 쉽게 고품질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특히 다른 방송 콘트롤러와 달리 조명 RGB 색상 조절 및 패널 배경 이미지를 바꿀 수 있어 스트리머 각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에버미디어 코리아 브랜드 담당자는 'AX310 Nexus는 기존 방송 콘트롤러와 다르게 오디오,영상을 모두 조절할 수 있는 스트리밍 최적화 모델로, 여러 방송 환경에서 효율적인 촬영을 원하는 크리에이터에게 적합하다'고 말했다.




나노코리아 2021, 5개 전시회 통합 온·오프라인 ‘산업 기술 트렌드 세미나’ 개최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배터리, 에너지 환경, 바이오 헬스케어, 미래 차, 첨단 산업 등 5대 미래 유망 산업에 사용될 나노 융합 기술의 역할과 산업 트렌드를 제시하는 자리가 '나노코리아 2021'에 마련된다. 나노코리아 조직위원회는 7월 7~9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나노코리아 2021' 기간 '산업 기술 트렌드 세미나'를 전시장 내 강연장에서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국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는 전 세계 가전제품의 신기술은 물론 트렌드를 제시한다는 점에서 매년 글로벌 기업과 참관객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나노코리아도 세계 3대 나노 융합 기술 비즈니스 전문 전시회로서, 산학연에 나노 융합 기술 트렌드를 제시하고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5개 전시회 통합 온,오프라인 산업 기술 트렌드 세미나를 기획했다. 세미나는 △차세대 배터리 △에너지,환경(나노 셀룰로오스, 파인 세라믹) △바이오,헬스케어(첨단 센서) △미래 자동차(레이저) △첨단 산업(접착 코팅 기술) 총 6개 세션으로 구성됐다. 먼저 차세대 배터리 분야를 다루는 '나노코리아 2021 산업화 세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