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한카드, 아모레퍼시픽 PLCC 출시

URL복사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신한카드이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전용 PLCC인 '아모레퍼시픽 신한카드(이하 아모레 카드)'를 출시했다.

아모레 카드는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생활용품, 건강식품의 모든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뷰티 포인트'를 카드 이용에 따라 적립해준다. '뷰티 포인트'란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생활용품, 건강식품의 모든 브랜드와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의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를 말한다.

이 카드는 방문판매,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등 아모레퍼시픽 가맹점에서 이용하는 금액의 15%를 뷰티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기본 카드 혜택 12%에 2026년 4월 4일까지 진행되는 3% 추가 적립 이벤트를 통해 총 15%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이 아닌 다른 가맹점에서도 5% 뷰티 포인트 적립할 수 있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할인점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3대 백화점, 면세점, 학원, 커피전문점, 주유소(충전소 포함) 업종이 대상이다.

아모레 카드는 뷰티 상품의 특징을 담아 스킨의 부드러움, 베이스메이크업의 톤 차트, 섀도의 상큼한 컬러감, 아모레퍼시픽의 70년대 메이크업 캠페인인 '오마이러브'의 사랑스러운 패턴까지 총 4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이 중 한가지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양사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아모레퍼시픽에서 7월 31일까지 이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동시에 아모레퍼시픽에 5만원 이상을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2만 뷰티 포인트를, 10만원 이상을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4만 뷰티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예를 들어 이벤트 기간 중 아모레퍼시픽에서 10만원 이상을 결제하는 고객이라면 카드 혜택과 이벤트 혜택을 더해 총 7만6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7000원, 해외브랜드(비자) 2만원이다. 카드 서비스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유튜브 뷰티 콘텐츠 및 뷰티 크리에이터 등을 통해 MZ세대를 중심으로 소비 시장이 빠르게 재편되는 상황에 주목해 화장품 업계 1위인 아모레퍼시픽과 전용 PLCC를 준비했다며, 향후 데이터에 기반한 고객 분석을 통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아모레 카드를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뷰티 PLCC로 키워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리 전통 기악양식 ‘산조’의 미학을 춤으로 풀어내다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국립극장 전속단체 국립무용단이 신작 '산조'를 6월 24일(목)부터 6월 26일(토)까지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공연한다. '산조'는 국립무용단이 4년 만에 해오름극장 무대에 올리는 대형 신작으로, 다양한 장단과 가락이 모이고 흩어지는 전통 기악 양식 산조(散調)의 미학을 춤으로 펼친다. 안무는 국립무용단 수석단원을 거쳐 경기도무용단 상임안무가로 활동 중인 최진욱이 맡았으며, 연출과 무대,의상,영상디자인은 간결한 양식미로 독보적인 스타일을 구축한 정구호가 맡았다. 국립무용단 신작 '산조'는 전통 기악 독주 양식인 산조에 담긴 비대칭적이고 비정형화된 한국적 아름다움을 동시대 감각으로 재해석해 춤과 음악, 무대 미장센으로 풀어낸 작품이다. 산조 음악이 지닌 흩어짐과 모임의 미학을 전통과 현대를 절묘하게 조화시킨 안무, 감각적인 무대, 다채로운 음악의 변주로 표현한다. 작품은 총 3막 9장으로 구성된다. 1막 '중용'(中庸)은 비움의 미학과 절제미를 주제로 비균형적 평온을 유지하는 한국적인 움직임을 담는다. 이어지는 2막 '극단'(極端)은 불균형 속 균형을, 3막 '중도'(中道)는 불협과 불균형마저 품어내는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