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혼자 사는 사람들> 스페셜 포스터와 GV 일정 공개! 극장에서 만나요

URL복사

 


2021년 올해의 가장 따뜻한 문제작의 등장! 

DAY&NIGHT스페셜 포스터 공개로 궁금증 폭발!

<혼자 사는 사람들> GV로 관객 만난다

 

올해의 가장 따뜻한 문제작 <혼자 사는 사람들> 5 19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1인분의 외로움이 담긴 스페셜 포스터 2종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다. [각본/감독: 홍성은 | 출연: 공승연, 정다은, 서현우 외 | 제작: 한국영화아카데미 KAFA | 배급: ㈜더쿱 | 러닝타임: 90 | 개봉: 2021 5 19]

 

2021년 전주영화제의 배우 공승연의 현실공감 홀로스토리

개봉 맞이 진아의 낮과 밤을 담은 DAY&NIGHT 스페셜 포스터 깜짝 공개!

<혼자 사는 사람들> 주연배우&감독 출동 개봉 기념 GV까지

 

   

출처: <혼자 사는 사람들> DAY&NIGHT 스페셜 포스터 ⓒ㈜더쿱

 

<혼자 사는 사람들> DAY&NIGHT 스페셜 포스터와 GV 일정을 공개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혼자 사는 사람들>은 저마다 1인분의 외로움을 간직한 우리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22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경쟁 부문에서 배우상(배우 공승연) CGV 아트하우스 배급지원상을 수상하며 작품성과 연출력을 인정받았다.

 

개봉을 맞이해 공개한 DAY&NIGHT 스페셜 포스터는 주인공 진아(공승연)의 모습을 각각 낮과 밤의 색다른 분위기로 담아내 이목을 끈다. DAY 포스터에서는 진아의 깊은 외로움이 담긴 눈빛을 통해 공승연 배우가 영화에서 선보인 섬세한 내면 연기를 기대하게 한다. 특히, ‘외로움이 나를 부를 때라는 카피라인과 공승연 배우의 표정이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어떤 공감의 메시지를 건넬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NIGHT 포스터에서는 벽에 기대어 무표정하게 어딘가를 응시하는 진아의 모습을 통해 외로움의 공기가 한층 더 짙어진다. 진아의 무표정과 오늘도 1인분의 외로움을 견디는 이라는 문구는 괜찮은 척 살아가는 많은 홀로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영화의 분위기를 드러낸다. 

 

<혼자 사는 사람들>은 오늘 오후 7 30 CGV 용산 아이파크몰 박찬욱관에서 개최되는 프리미어 시네마톡을 시작으로 GV(관객과의 대화) 일정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참석자는 홍성은 감독, 공승연 배우, 정다은 배우로 이화정 영화기자가 모더레이터를 맡아 주연 배우들과 감독이 관객들과 영화에 대한 깊은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영화가 개봉하는 5 19() 오후 3시 인디스페이스에서 홍성은 감독, 공승연 배우, 정다은 배우가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5 21() 오후 7시 메가박스 코엑스에서의 GV가 준비되었으며, 홍성은 감독은 5 28() 대구 동성 아트홀에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김성미 원장과 함께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관객들과 나눌 예정이다. 또한 홍성은 감독, 공승연 배우, 정다은 배우는 6 11() 무주산골영화제를 찾아 다양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DAY&NIGHT 스페셜 포스터와 GV 일정을 공개하며 기대와 관심을 모으는 현실공감 홀로스토리 <혼자 사는 사람들>은 오는 5 19일 개봉하여 올해의 가장 따뜻한 문제작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혼자 사는 사람들> GV 일정 안내

일자

시간

극장

참석자

진행

5/14()

19:30

CGV 용산아이파크몰

공승연/정다은 배우, 홍성은 감독

이화정 영화 기자

5/19()

15:00

인디스페이스

공승연/정다은 배우, 홍성은 감독

무브먼트 진명현 대표

5/21()

19:00

메가박스 코엑스

공승연/정다은 배우, 홍성은 감독

김세윤 영화 칼럼니스트

5/28()

18:00

대구 동성 아트홀

홍성은 감독

윤성근 프로그래머

6/11()

16:00

무주산골영화제

공승연/정다은 배우, 홍성은 감독

 

 

About Movie

제목               혼자 사는 사람들 (Aloners)

각본/감독        홍성은

출연               공승연, 정다은 그리고 서현우

상영시간         90

장르               현실공감 홀로스토리

제작               한국영화아카데미 KAFA

제공               영화진흥위원회

배급               ㈜더쿱

등급               12세이상관람가

개봉               2021 5 19

 

Synopsis

집에서도 밖에서도 늘 혼자가 편한 진아.

사람들은 자꾸 말을 걸어오지만, 진아는 그저 불편하다.

회사에서 신입사원의 1:1 교육까지 떠맡자 괴로워 죽을 지경.

그러던 어느 날, 출퇴근길에 맨날 말을 걸던 옆집 남자가

아무도 모르게 혼자 죽었다는 걸 알게 된다.

그 죽음 이후, 진아의 고요한 일상에 작은 파문이 이는데

 

저마다 1인분의 외로움을 간직한, 우리들 이야기

 





아토머스 마인드카페, 정신질환 특화 디지털 치료제 개발 본격화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삼성전자, 네이버, GC녹십자 등의 기업들로부터 혁신 가치를 인정받고 국내 최대 회원을 보유한 1위 멘탈 헬스케어 기업 아토머스가 식약처 주관 의료기기 제품화 단계별 전주기 지원 사업에 선정되며 디지털 치료기기 개발을 본격화했다고 22일 밝혔다. 의료기기 제품화 단계별 전주기 지원 사업(이하 혁신의료기기 지원 사업)은 혁신,신개발,첨단의료기기 등의 제품화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에서 지원하고 있는 단계별 맞춤형 멘토링 사업이다. 선정 기업은 R&D는 물론 GMP, 임상, 국내외 인허가까지 제품화 전 과정에 분야별 전문가로부터 전폭적인 기술 지원을 받아 신속히 제품화를 이룰 수 있다.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이 발간한 사례집에 따르면 2016년도 사업 시작 이후 선정기업들은 설계,개발부터 인허가까지 578개월을 단축하고 95억원 이상을 절감해 빠르게 혁신의료기기 허가, GMP 획득 등을 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토머스는 비대면 전문 정신건강 서비스 마인드카페를 운영하며 축적한 데이터 및 기술력을 인정받아 높은 경쟁률을 뚫고 우울장애 치료 목적의 디지털 치료제 개발 기업으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