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한카드, LG 하우시스와 PLCC 카드 출시

URL복사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신한카드가 LG하우시스와 손잡고 인테리어 전용 PLCC인 'Z:IN 인테리어 신한카드(이하 지인 카드)'를 출시했다.

'지인 카드'는 Z:IN 인테리어 대리점에서 인테리어 비용 결제 시 12/24개월(4.9% 할부이자) 및 36/48/60개월(6.5% 할부이자) 장기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장기 할부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카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12/24개월 할부 기준 전월 이용실적이 70만원 이상이면 월 1만원의 캐시백이 적용되며, 36/48/60개월 할부 기준 전월 이용 실적이 100만원 이상이면 월 1만5000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36개월 할부로 500만원의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한 고객이 이 카드로 매월(1일부터 말일) 이용실적 100만원을 충족할 경우, 총 54만원의 캐시백이 제공돼 할부 기간 부담할 총 이자 비용(약 52만원)을 고려하면 2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2000원, 해외브랜드(마스터) 2만5000원이다. 카드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현재 LG하우시스 이용에 한해 추가 한도를 최고 24개월까지 할부로 이용할 수 있도록 올해 연말까지 운영 중이다. 기존 한도 외에 별도로 제공하는 추가 한도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페이판 앱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양사는 향후 LG하우시스 PLCC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홈코노미' 관련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코로나 등의 영향으로 인테리어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데, 고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차별화된 금융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업계 최고의 브랜드 경쟁력을 갖춘 LG하우시스와 국내 데이터 산업을 선도하는 신한카드가 지속해서 고객을 위한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나노코리아 2021, 5개 전시회 통합 온·오프라인 ‘산업 기술 트렌드 세미나’ 개최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배터리, 에너지 환경, 바이오 헬스케어, 미래 차, 첨단 산업 등 5대 미래 유망 산업에 사용될 나노 융합 기술의 역할과 산업 트렌드를 제시하는 자리가 '나노코리아 2021'에 마련된다. 나노코리아 조직위원회는 7월 7~9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나노코리아 2021' 기간 '산업 기술 트렌드 세미나'를 전시장 내 강연장에서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국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는 전 세계 가전제품의 신기술은 물론 트렌드를 제시한다는 점에서 매년 글로벌 기업과 참관객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나노코리아도 세계 3대 나노 융합 기술 비즈니스 전문 전시회로서, 산학연에 나노 융합 기술 트렌드를 제시하고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5개 전시회 통합 온,오프라인 산업 기술 트렌드 세미나를 기획했다. 세미나는 △차세대 배터리 △에너지,환경(나노 셀룰로오스, 파인 세라믹) △바이오,헬스케어(첨단 센서) △미래 자동차(레이저) △첨단 산업(접착 코팅 기술) 총 6개 세션으로 구성됐다. 먼저 차세대 배터리 분야를 다루는 '나노코리아 2021 산업화 세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