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마크맨> 리암 니슨 X '클린트 이스트우트' 사단 레전드들의 고품격 만남! 고품격 신상 액션 탄생 예고!

URL복사

격이 다른 레전드들의 고품격 만남!

리암 니슨 X ‘클린트 이스트우드 사단

이제껏 없었던 신상 액션 탄생 예고!

 

오는 4 28일 국내 개봉을 확정한 <마크맨>이 레전드 제작진과 레전드 배우의 만남으로 탄생한 고품격 신상 액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감독: 로버트 로렌즈 | 주연: 리암 니슨 | 수입: ㈜퍼스트런 | 제공: ㈜인터파크 | 배급: ㈜디스테이션 | 개봉: 2021 4 28]

 

한국 관객이 가장 사랑하는 액션 레전드! 흥행 보증 배우 리암 니슨’!

<밀리언 달러 베이비>, <아메리칸 스나이퍼> ‘클린트 이스트우드 사단과 의기투합!

더 강렬하게! 더 묵직하게! 작품성, 화제성, 흥행성까지 모두 잡은 고품격 신상 액션!

 

 

베테랑 사격수였던 은퇴한 군인 ’(리암 니슨)이 마약 카르텔에게 쫓기는 소년을 지키기 위해 다시 총을 들고 길을 나서는 추격 로드 액션 <마크맨>이 오는 4 28일 개봉을 앞두고 액션 레전드 리암 니슨과 인생 영화로 꼽히는 명작들을 탄생시킨 클린트 이스트우드 사단의 만남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마크맨>의 메가폰을 잡은 로버트 로렌즈 감독은 20여년 동안 할리우드 대표적인 거장 감독이자 배우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프로듀서로 수많은 히트작을 제작했다. 미국 아카데미 4관왕, 골든 글로브 2관왕인 <밀리언 달러 베이비>를 비롯하여 미국 아카데미 작품상에 노미네이트된 <아메리칸 스나이퍼>, <미스틱 리버> 등 세계 유수 영화제들을 사로잡은 쟁쟁한 필모그래피를 자랑한다.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클린트 이스트우드에 이어 새로운 페르소나로 리암 니슨을 선택한 로버트 로렌즈 감독은 <마크맨>을 통해 이제껏 없었던 새로운 액션을 선보이며 북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작품성, 화제성, 흥행성 모두 사로잡았다. 

 

한국 관객이 가장 사랑하는 액션 배우이자 식지 않는 연기 열정의 소유자인 리암 니슨은 로버트 로렌즈 감독으로부터 시나리오를 전달받자마자 단숨에 매료되어 감독을 자신의 집으로 초대하기도 했다는 후문. 이들이 완성한 품격 있는 액션이 어떻게 완성되었을지 관객들의 궁금증을 키운다. 

 

영화계의 두 레전드, 리암 니슨과 클린트 이스트우드 사단이 선보이는 격이 다른 액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마크맨> 4 28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INFORMATION

 

     _ The Marksman

     _ 로버트 로렌즈

     _ 리암 니슨

     _ ㈜퍼스트런

     _ ㈜인터파크

     _ ㈜디스테이션

     _ 액션

러닝타임_ 108

관람등급_ 15세 이상 관람가

개 봉 일_ 2021 4 28

 

 

SYNOPSIS

 

그가 가진 것은 트럭 한 대와 총 한 자루! 

한 소년을 지키기 위한 목숨 건 추격전이 시작된다! 

 

최고의 사격수였다가 은퇴한 군인 ’(리암 니슨)

애리조나 국경 지역을 지키며 조용한 말년을 보내고 있다.

어느 날, 우연히 멕시코 마약 카르텔에 쫓기는 모자를 구해주지만

무자비한 놈들의 공격에 소년의 어머니가 숨을 거둔다.

소년을 시카고에 있는 친척에게 데려가 달라는 

그녀의 마지막 부탁을 외면할 수 없었던 은 길을 나서고 

마약 카르텔의 표적이 되어 숨막히는 추격전을 벌이는데





“한식 문화를 담다” 개막식 행사 200여명의 한,중 관계자 참관 성황리 진행

지난 9월 17일~18일 중국 산둥성 위해시 경제개발특구 한락방에서 2021 한식, 문화를 담다 개막식이 한,중 정부관계자 및 기업등 내외빈과 관람객 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상황에서도 국제민간문화교류의 끈을 놓지 않는 (사)한국식음료문화협회(협회장 이계홍)가 서울특별시의 후원을 받아 진행하였고 한국의 식문화와 다양한 K-Culture를 소개하기 위해 진행되며 위해시 한락방에 한국체험.홍보관을 개관하여 그 시작을 알리기 위해 진행된 행사이다. 2022년 한중수교30주년을 기념해 한국주간 행사의 일환으로 위해시한국인(상)회와 위해시 일심공익(자원봉사단체)이 함께 주관하여 그 의미를 더하였고 재외동포들에게 한국의 위상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개막식 행사에서 한식, 문화를 담다 홍보,체험과 개관과 한중수교30주년 기념식, 한국측의 한복 패션쇼와 K-pop 공연, 태권도 시범등 다양한 문화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국제민간문화 교류의 행사로 중국측의 치파오 패션쇼와 경극, 전통악기 연주 등이 공연되 상호 문화교류의 장을 체험할 수 있었다. 특히 코로나로 인해 직접 올수 없었던 서울특별시 의회 김인호 의장의 영상 인사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