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낙원의 밤> 이기영, 박호산 캐릭터 스틸 공개! 감성 누아르를 한층 풍성하게 빛내다!

URL복사

넷플릭스 영화

낙원의 밤

 

<낙원의 밤>을 더욱 짙게 만드는 또 다른 주역들 

이기영 & 박호산 캐릭터 스틸 공개!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영화 <낙원의 밤>이 작품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 이기영과 박호산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은퇴한 무기상 쿠토와 태구의 보스 양 사장으로

감성 누아르에 짙고 푸른 색을 입히다

 

 

조직의 타깃이 된 한 남자와 삶의 끝에 서 있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 <낙원의 밤>이 배우 이기영과 박호산의 보도 스틸을 공개했다. 

 

[배가본드], [60일, 지정생존자], [대군 - 사랑을 그리다] 등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준 이기영은 재연의 하나뿐인 삼촌이자 무기상 쿠토로 분했다. 한때 전설 같은 인물이었지만 지금은 은퇴한 쿠토는 제주도로 도피한 태구에게 잠시 머무를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한다. 이기영은 무기를 사러 온 조직원들의 위압적인 태도에도 흔들림 없는 눈빛을 선보이며 등장하는 매 순간 깊은 인상을 남긴다. 쿠토의 조카로 호흡을 맞춘 전여빈은 “선배님들은 말 그대로 그 사람이 되어서 현장에 나타나셨다.”며 현장에서 느꼈던 이기영의 독보적 아우라에 감탄을 표하며 기대를 더했다. 

 

<인간수업>, <콜>에 이어 <낙원의 밤>으로 다시 한번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줄 박호산은 태구가 속한 조직의 수장인 양 사장으로 분했다. 양 사장은 실력 있는 조직원인 태구에게 절대적으로 의지하는 인물로 태구가 라이벌 조직에 노려지자 그를 제주도로 피신시킨다. 차승원이 “마 이사와는 또 다른 결의 캐릭터”라고 소개한 것처럼, 북성파의 2인자 마 이사에게도 밀리지 않을 양 사장의 카리스마와 이를 빛낼 박호산의 연기에 이목이 집중된다.

 

쿠토 역의 이기영과 양 사장 역의 박호산의 활약이 더해져 더욱 짙어진 감성 누아르를 완성시킨 <낙원의 밤>은 오는 4월 9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작품 정보

         목 : 낙원의 밤 (Night in Paradise)

각본 / 감독 : 박훈정

         연 : 엄태구, 전여빈, 차승원 외

         작 : (주)영화사 금월

공동  제작 : 페퍼민트앤컴퍼니

         공 : 넷플릭스 (Netflix)

         개 : 2021년 4월 9일 

공식사이트: http://www.netflix.com/NightinParadise

 

 

[넷플릭스 소개]

넷플릭스는 190여 개국에서 2억 400만 개의 유료 멤버십을 보유한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회원들은 TV 시리즈, 다큐멘터리, 장편영화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여러 언어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으면 원하는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광고나 약정 없이 자유롭게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