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유서트, 디지서트 통합 브랜드관 오픈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

URL복사

최대 25% 할인·구매 시 스타벅스 상품권 증정, SNS 이벤트 동시 진행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SSL 보안서버 인증서 전문기업 한국기업보안은 글로벌 인증기관 디지서트 브랜드관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어제(18일) 밝혔다.

한국기업보안의 인증사업부 유서트는 디지서트 SSL 인증서 상품 구매 시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하며 다년 인증서 구매 시 최대 25% 할인을 제공한다.

기존 고객이 신규 고객을 추천할 경우 기존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상품권을, 신규 고객에게는 모든 SSL 인증서 상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타사에서 유서트로 이전한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EPKI,GPKI 기반 G-SSL 인증서의 만료를 앞둔 공공기관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공기관 전용 SSL을 특별가에 제공하며 상담만 해도 빽다방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유서트 초성퀴즈 'U-퀴즈' 이벤트가 28일까지 진행된다. 유서트가 리뉴얼 오픈한 브랜드관의 이름을 맞힌 정답자에게 추첨을 통해 BHC 후라이드치킨 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 등을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등 유서트의 SNS를 팔로우하고 공유한 후 정답과 함께 주소를 제출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기업보안 유서트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기업보안 세일즈마케팅팀 팀장은 '국내 최다 인증기관을 자랑하는 유서트는 중소기업부터 공공기관까지 모든 기업 형태에 알맞은 SSL 인증서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며 '이번 디지서트 브랜드관 리뉴얼 오픈으로 더욱 세분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녕? 나야!" 최강희X김영광X이레X음문석, 비하인드 사진서 웃음빵!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첫 주 방송을 산뜻하게 마친 KBS 2TV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 제작진이 유쾌함으로 가득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오늘 '안녕? 나야!' 제작진은 최강희, 김영광, 이레, 음문석의 웃음만발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37살 반하니로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가 된 오징어 탈을 쓰고 철창 속에 갇혀 함박 웃음을 짓고 있어 촬영장 분위기를 가늠케한다. 또한 역할에 몰입해 진지한 댄스삼매경에 빠진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17살 고등학생 반하니 역할 이레의 상큼함으로 무장한 비하인드컷과 톱스타 안소니 역의 음문석은 현장 카메라를 향해 응원의 손짓을 보내는 모습으로 각자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며 기분 좋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 배우들의 열정을 읽게 한다. 그런가 하면 김영광은 카메오 출연한 배우 장기용, 이수혁과 함께한 비하인드 사진으로 현장의 유쾌한 분위기를 단숨에 전달했다. 극중 재벌 2세 한유현 역을 연기하며 철창 바바리맨 연기로 첫 회부터 화끈한 웃음을 선사한 김영광은 코믹한 장면만큼이나 폭소를 참지 못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까지 큰 웃음을 전파한다. 제작진은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