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테팔, 완전히 새로워진 ‘차세대 프라이팬’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URL복사

공식 홈페이지서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 론칭 기념 ‘론칭 축하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 진행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하고 편리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의 론칭을 기념해 요즘같이 매일 집콕하는 소비자들이 늘 맛있는 집밥 만들기에 성공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12월 6일(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테팔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 TV 광고 영상을 시청하고 '론칭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으로 만들고 싶은 나만의 집밥 사진과 개인 SNS에 #테팔집밥챌린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한편 테팔은 오는 11월 21일(토) 오전 8시 20분부터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 중 최상위 등급인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IH 프라이팬 6P 세트'를 판매한다.

프랑스에서 제조되는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IH 프라이팬 6P 세트는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22cm 멀티팬, 28cm 프라이팬, 28cm 볶음팬, 24m 편수 전골냄비(유리뚜껑 포함)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초고밀도 하드 크리스탈 베이스와 두꺼운 크리스탈 입자로 강화된 혁신적인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코팅으로 스테인리스 스틸 조리도구 등 어떤 조리도구를 사용해도 긁힘 걱정 없이 6배 더 오래가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가장자리 끝까지 바닥 전체가 인덕션에 반응하는 테팔 풀와이드 플러스 인덕션 기술이 적용돼 열효율이 뛰어나고 두꺼운 바닥으로 열 보존을 극대화해줘 빠르고 맛있는 조리가 가능하며, 요리하기 알맞은 온도가 되면 새로워진 테팔 열센서의 모래시계 디자인이 사라져 누구나 쉽고 정확하게 조리 시작 타이밍을 알 수 있다.

2020년 단 한 번 한정 물량으로 판매되는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IH 프라이팬 6P 세트는 자동 주문 할인, 일시불 할인까지 더해져 최종 혜택가 24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오직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테팔 일리코 오븐을 추가 증정한다.




"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X김영대, 편의점 안 ‘수상한 그녀’와 꽃미남 스토커(?)의 만남 포착!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과 김영대의 편의점 안 수상한 만남이 포착됐다. '동네 백수 언니' 포스를 뿜어내는 조여정과 그런 그녀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편의점 알바생' 김영대 사이 묘한 긴장감이 흐르는 가운데, 깜짝 납치 현장도 포착돼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12월 2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측은 24일 '살인 범죄 소설 작가' 강여주(조여정 분)와 '편의점 꽃미남 알바생' 차수호(김영대 분)의 수상한 만남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여주는 회색 후드 티셔츠에 선글라스까지 장착하고 '동네 백수 언니'의 포를 뽐내며 편의점에 등장해 시선을 강탈한다. 맥주와 과자 봉지를 든 그녀는 계산대 앞에서 수호의 눈길을 피하는 듯 수상한 태도를 보여준다. 수호는 그런 여주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하고 뚫어지게 쳐다본다. 편의점 구석진 곳에서 맥주에 빨대를 꽂아 마시며 유유자적 시간을 보내는 여주. 예사롭지 않은 여주를 의식하며 마치 스토커가 된 것처럼 관찰 모드에 돌입한 수호도 수상하긴 마찬가지다. 이어 편의점 바로 앞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