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이알디웍스,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IIPA와 업무 협약

URL복사

홈조리원 서비스 내 임신·출산맘 홈 필라테스 확대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스마트 홈조리원 플랫폼 'H&T MOM'을 운영하는 제이알디웍스가 임신,출산맘에게 보다 완벽한 홈 산후회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 국제통합필라테스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는 요즘 출산세대의 트랜드를 고려해 1:1 홈 서비스에 가장 특화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전문가를 양성해 모바일을 기반으로 집에서 클릭 하나로 맞춤형 홈 필라테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고객 중심의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함을 목표로 한다.

이번 협약에 따라 스마트 홈조리원 APP '똑똑'이 론칭되는 12월 수도권 서비스를 시작으로 전국에 확대될 예정이다.

또한 협약 당사자들은 임신,출산맘 대상 서비스를 넘어 홈 필라테스의 올바른 문화를 정착시키고 퀄러티를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교류와 긴밀한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다.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는 국내 90여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명실상부 국내 최대 필라테스 프랜차이즈 기업이고, IIPA는 METHOD를 통합시키고 스포츠의학적 관점에서 신체를 분석, 평가하고 이를 동양인에 맞게 접목시킬 수 있는 지도자를 양성하는 명성 높은 협회이다.

제이알디웍스 윤진환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임신,출산맘을 위한 홈조리원 서비스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됐다'며 '차별화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모바일과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요즘 출산세대의 산후조리 트랜드에 맞는 다양한 홈조리원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소벤처기업부가 설립하고 창업진흥원,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운영하는 판교 창업존 입주기업인 제이알디웍스는 이런 서비스 활용 가능성을 높게 평가받아 투자유치와 초기창업패키지지원 및 글로벌엑셀러레이팅 지원사업 등 다양한 정부지원사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맥심, 자가방전 모니터링하는 리튬이온 퓨얼 게이지 IC ‘MAX17320’ 출시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아날로그 혼합 신호 반도체 시장을 선도하는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코리아가 고정밀 리튬이온 퓨얼 게이지 IC 'MAX17320'을 출시했다. 이를 통해 다중셀 배터리 구동 제품에서 자가방전 위험을 모니터링하고 작동 시간을 연장한다. 컴퓨팅, 사물인터넷, 전동 공구, 소비재, 헬스케어, 모바일 디바이스 분야에서 2~4직렬 리튬이온셀 배터리가 장착된 휴대용 디바이스 설계자에게는 소비자 안전이 최우선 과제다. 손상 및 결함이 있는 배터리는 내부 셀에 누수를 발생시키기도 하며 누수 상태가 계속되면 화재나 폭발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 누수된 셀 출하를 막기 위해서는 엄격한 공장 검수도 중요하지만 배터리 자체의 자가방전 감지도 중요하다. 하지만 그동안 자가방전 위험을 감지하는 솔루션은 없었다. MAX17320은 2~4직렬 리튬이온셀을 위한 팩사이드 퓨얼 게이지 및 프로텍터 IC로, 이상 전압, 전류 및 온도 조건을 차단해 2~4직렬 리튬이온 배터리의 안전한 충전 및 방전을 보장한다. 배터리 자체 자가방전을 감지해 위험한 상황이 발생하기 전에 시스템에 경고하고 누수된 배터리를 차단, 비활성화한다. 다양한 온도 영역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