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나이스 걸 라이크 유> 미국유교걸의 일탈 영상 공개! 놀라운 S의 세계, 짜릿한 대리만족!

URL복사

인생은 S를 알기 전과 후로 나뉜다?!

놀라운 S의 세계, 짜릿한 대리만족!

미국유교걸의 일탈 영상 공개!

 

솔직 당당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S 코미디  <나이스 걸 라이크 유>가 유쾌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미국유교걸의 일탈 영상을 공개했다.

[출연: 루시 헤일 , 레오니다스 걸랩티스, 재키 크루즈, 민디 콘ㅣ감독: 크리스 리델 , 닉 리델ㅣ개봉: 2020 11 18일ㅣ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ㅣ수입: ㈜콘텐츠게이트ㅣ배급 : ㈜영화사빅]

 

하버드 출신 퍼펙트 스펙 미국유교걸의 첫 일탈이 지금 시작된다!

일탈은 루시가 할게! 대리만족은 누가 할래?

짜릿하고 놀라운 <나이스 걸 라이크 유> 미국유교걸의 일탈 영상 공개!

 

 

S를 몰랐던 루시 Special Life를 위해 S리스트를 완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유쾌하고 사랑스럽게 그려낸 빨간맛 S 코미디 <나이스 걸 라이크 유> 가 보기만 해도 웃음을 유발하는 미국유교걸의 일탈 영상을 공개했다. 하버드 출신 퍼펙트 스펙의 바이올리니스트  루시가 인생의 첫 장벽인 S  앞에서 당당하게 정면돌파를 선택해 거침없는 도전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영상은 S를 모른다는 이유로 찌질한 남친과 다툰 이후 이별까지 통보 받고 황당해 하는  루시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실연을 당했지만 좌절하지 않고 당당하게 문제를 정면돌파하기로 한 루시  S리스트를 작성하며 인생 첫 일탈을 결심하기에 이른다.  그리고 밤새도록 19금 소설 읽기,  성인용품점 구경하기 등 이제껏 경험하지 못했던 S에 대한 모든 것을 섭렵하면서 새로운 즐거움과 재미를 찾아간다.  이러한 일탈을 통해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발견해 나가는 루시 의 모습이 관객들에게 유쾌한 대리만족을 선사한다.

 

짜릿하고 놀라운 미국유교걸의 일탈 영상을 공개한 빨간맛 S 코미디  <나이스 걸 라이크 유>는 오는 11  18일 개봉한다.

 

 

INFORMATION

                 나이스 걸 라이크 유

                루시 헤일,  레오니다스 걸랩티스, 재키 크루즈, 민디 콘      

                크리스 리델, 닉 리델

                ㈜콘텐츠게이트

                ㈜영화사빅

러 닝    타 임     94

                청소년 관람불가

                2020 11 18

 

STORY

Special Life를 즐기고 싶다면, S리스트를 완성하라!

뭐든 잘하고 싶은 그녀 루시 S정복기!

 

꿈도 열정도 가득한 그녀 루시

오디션은 자꾸만 떨어지고

찌질한 남친은 S를 모른다고 그녀에게 이별을 통보하지만

루시는 일도 사랑도 포기하지 않는다.

Special Life를 위해 비장한 각오로 S리스트를 작성하는 루시의 앞에

드디어 S하고 싶은 그 남자가 나타났다!

 





"안녕? 나야!" 최강희X김영광X이레X음문석, 비하인드 사진서 웃음빵!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첫 주 방송을 산뜻하게 마친 KBS 2TV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 제작진이 유쾌함으로 가득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오늘 '안녕? 나야!' 제작진은 최강희, 김영광, 이레, 음문석의 웃음만발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37살 반하니로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가 된 오징어 탈을 쓰고 철창 속에 갇혀 함박 웃음을 짓고 있어 촬영장 분위기를 가늠케한다. 또한 역할에 몰입해 진지한 댄스삼매경에 빠진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17살 고등학생 반하니 역할 이레의 상큼함으로 무장한 비하인드컷과 톱스타 안소니 역의 음문석은 현장 카메라를 향해 응원의 손짓을 보내는 모습으로 각자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며 기분 좋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 배우들의 열정을 읽게 한다. 그런가 하면 김영광은 카메오 출연한 배우 장기용, 이수혁과 함께한 비하인드 사진으로 현장의 유쾌한 분위기를 단숨에 전달했다. 극중 재벌 2세 한유현 역을 연기하며 철창 바바리맨 연기로 첫 회부터 화끈한 웃음을 선사한 김영광은 코믹한 장면만큼이나 폭소를 참지 못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까지 큰 웃음을 전파한다. 제작진은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