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 세계 2억달러 흥행 대작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의 월드스타 '헨리 골딩'! <나의 인생여행>으로 인생캐 경신!

URL복사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헨리 골딩 주연

<나의 인생여행>

세계적 흥행 신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주연!

2019 타임지 선정 미래를 이끌어갈 100’!

역대급 수식어의 월드스타 헨리 골딩

올 겨울 <나의 인생여행>으로 인생캐 경신!

 

2018년 전 세계 2억 달러의 흥행 수익을 돌파한 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으로 단숨에 월드 스타가 된 헨리 골딩 2020 감성 로드무비 <나의 인생여행>의 주연으로 열연해 인생 캐릭터를 경신할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감독: 홍 카우 출연: 헨리 골딩, 파커 소여 ㅣ수입: ㈜미디어소프트필름 ㅣ 배급: ㈜라이크콘텐츠 ㅣ제공: ㈜뮤제엔터테인먼트 ㅣ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ㅣ개봉: 2020 12]

 

전 세계 2억 달러 흥행 신화의 주역!

타임지 선정 미래를 이끌어 갈 100’!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의 월드 스타 헨리 골딩

올 겨울 <나의 인생여행>에서 인생캐 경신!

 

  

왼쪽부터 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라스트 크리스마스>

(출처: 네이버)

 

영국을 떠나 30년 만에 베트남으로 돌아온 키트가 호치민에서 하노이에 이르기까지 자신과 부모님의 흔적을 따라가며 진정한 를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감성 로드무비 <나의 인생여행>을 통해서 월드스타 헨리 골딩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라스트 크리스마스>에 이어 또 한 번 인생캐를 경신할 것으로 예상된다. 

2019년 타임지가 선정하는 미래를 이끌어갈 100에 빌리 아일리쉬, 에즈라 밀러, 블랙핑크 등과 함께 나란히 이름을 올리며 명실상부 월드와이드 스타의 입지를 공고히 한 배우 헨리 골딩’. 2018년 전 세계 2억 달러의 흥행 수익을 돌파하며 신드롬을 일으킨 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에서 부와 명예를 다 가진 주인공 닉 영 역할을 맡아 단숨에 월드스타로 등극한 그는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역할과의 싱크로율 100%에 달하는 연기로 큰 사랑을 받으며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뒤이어 출연한 영화 <부탁 하나만 들어줘>에서는 블레이크 라이블리의 섹시한 남편  역할로, 2019 크리스마스 시즌에 개봉한 영화 <라스트 크리스마스>에서는 엉뚱하지만 최고의 순간을 선물해주는 남자  역할로 등장하여 다채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영화 <나의 인생여행> 스틸

 

그러한 그가 선택한 차기작은 바로 진한 감성의 로드무비 <나의 인생여행>이다. <나의 인생여행> <빌리 엘리어트>, <브루클린> 등 수많은 명작들을 배출한 BBC필름이 제작하고, 2014년 선댄스영화제, 영국 BAFTA시상식에 노미네이트 되며 차세대 거장으로 떠오른 홍 카우 감독이 자신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헨리 골딩은 영화 안에서 영국을 떠나 30년만에 베트남으로 돌아온 주인공 키트로 등장하여 호치민에서 하노이로 진정한 나 자신을 찾아가는 여정을 떠난다. 몰입도 높은 스토리텔링에 수만 가지 이야기가 담긴 헨리 골딩의 깊은 눈빛 연기가 더해져 다시 한번 그의 인생캐릭터가 경신되는 것은 물론, 관객들에게 짙은 여운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전 세계 2억 달러의 흥행 신화를 쓴 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으로 월드와이드 스타가 된 배우 헨리 골딩이 열연한 감성 로드무비 <나의 인생여행>은 오는 12월 관객을 찾아올 예정이다.

 

영화정보

                   나의 인생여행

            MONSOON

                   홍 카우

                   헨리 골딩, 파커 소여

            감성 로드무비

            미디어소프트필름

            라이크콘텐츠

            뮤제엔터테인먼트

  닝 타    85

            15세 이상 관람가

            12월 예정

 

시놉시스

 

<빌리 엘리어트><브루클린> 제작진의 감성 로드무비

 

영국을 떠나 30년 만에 베트남으로 돌아온 키트’(헨리 골딩).

과거의 자신과 가족의 흔적을 따라 호치민에서 하노이로 떠나면서

진정한 나 자신을 찾는 여정이 시작되는데

 

올 겨울, 그의 인생여행이 시작된다!





"안녕? 나야!" 최강희X김영광X이레X음문석, 비하인드 사진서 웃음빵!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첫 주 방송을 산뜻하게 마친 KBS 2TV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 제작진이 유쾌함으로 가득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오늘 '안녕? 나야!' 제작진은 최강희, 김영광, 이레, 음문석의 웃음만발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37살 반하니로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가 된 오징어 탈을 쓰고 철창 속에 갇혀 함박 웃음을 짓고 있어 촬영장 분위기를 가늠케한다. 또한 역할에 몰입해 진지한 댄스삼매경에 빠진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17살 고등학생 반하니 역할 이레의 상큼함으로 무장한 비하인드컷과 톱스타 안소니 역의 음문석은 현장 카메라를 향해 응원의 손짓을 보내는 모습으로 각자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며 기분 좋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 배우들의 열정을 읽게 한다. 그런가 하면 김영광은 카메오 출연한 배우 장기용, 이수혁과 함께한 비하인드 사진으로 현장의 유쾌한 분위기를 단숨에 전달했다. 극중 재벌 2세 한유현 역을 연기하며 철창 바바리맨 연기로 첫 회부터 화끈한 웃음을 선사한 김영광은 코믹한 장면만큼이나 폭소를 참지 못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까지 큰 웃음을 전파한다. 제작진은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