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투페이스" MC 김구라, 당사자도 모르는 ‘12월 결혼설’의 진실은?

URL복사

‘고막남친’ 산들, 스튜디오 오싹하게 만든 ‘녹음실 괴담’
레이디제인 뇌섹미 뿜뿜 펼치며 大활약! ‘엘리트제인 등극’
‘다이어트 신’ 유재환, 법학과 전공! 반전 ‘엄친아’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오늘 저녁 10월 15일(목) 방송되는 KBS 2TV '투페이스'에서 네 번째 가짜 뉴스 감별을 공개한다. 가수 레이디제인,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 B1A4의 산들이 출연해 '가짜 뉴스 감별단'으로 활약한다.

최근 32kg 감량으로 화제가 된 유재환은 몰라보게 달라진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코믹한 이미지와 달리 법학과 출신이라는 의외의 스펙이 공개됐다.

유재환은 범죄 관련 뉴스가 나오자, 남다른 시각으로 접근해 날카로운 분석력을 보였는데, 감별단의 에이스로서 존재감을 뽐냈다. 과연 법학과의 날카로운 촉은 정답으로까지 이어졌을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원조 홍대 여신 레이디제인 역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MC 김구라는 언론 정보학을 졸업한 레이디제인에게 가짜 뉴스를 가려내는 방법을 물었다. 이에 레이디제인은 자신만의 가짜 뉴스 감별 팁을 전수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활약을 펼치며 "내가 브레인 맡아야겠다"고 고정 출연에 대한 욕망 을 드러냈다.

또한 3년 만에 B1A4 완전체로 컴백하는 산들은 녹음 중 경험한 오싹한 경험담을 공개했다.

산들은 과거 녹음실에서 귀신을 목격한 경험을 털어놓았다. 녹음실에서 귀신을 보면 대박난다는 속설대로 당시 녹음했던 곡이 아직까지도 사랑받고 있다고 밝혔다. 귀신의 기운(?)으로 대박난 곡은 무엇일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인공 지능 관련 뉴스를 소개했다. 국내 최고의 인공 지능 챗봇이 김구라의 결혼설을 언급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김구라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당사자도 모르는 말을 한다, AI 거짓말하네!'라며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MC 김구라를 당황케 한 '김구라 결혼설'의 자세한 내막은 오늘 '투페이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짜뉴스 감별단'은 집단지성을 발휘해 가짜뉴스를 가려낼 수 있을지? 오는 10월 15일(목) 밤 10시 40분 KBS 2TV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X이재욱 ‘가지마’ 포옹 엔딩! 애틋한 설렘 폭발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 이재욱의 '가지마' 포옹 엔딩이 설렘을 안겼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4회에서는 구라라(고아라 분)와 선우준(이재욱 분)이 서로의 '작은 별'이 되어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구라라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을 품은 선우준을 헤아려 그를 기다렸고, 선우준은 아닌 척 부정하면서도 구라라를 향한 마음이 깊어졌다. 여기에 구라라와 선우준의 포옹 엔딩이 '심쿵'을 유발,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이날 구라라는 피아노 학원 라라랜드를 개원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피아노 학원 선생님으로 취업에 성공해 한껏 들떠 있던 구라라는 취소 소식에 의기소침해 있었다. 그런 구라라를 다시 웃게 만든 건 선우준이었다. '방만 두 개였어도 눌러 붙었어'라는 말을 기억하고 선우준이 직접 방을 만들어 깜짝 선물한 것. 게다가 구라라를 은포로 이끈 익명의 응원자 '도도솔솔라라솔'의 이름으로 타이밍 좋게 그랜드 피아노도 배달됐다. 취업 실패의 쓴 맛을 본 구라라의 마음을 헤아리듯, 선우준은 내친김에 자신의 숙소에 피아노 학원을 차릴 것을 제안했다. '라라랜드'라는 이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