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람피면 죽는다’, 방송 확정!

URL복사

조여정-고준-김영대-연우-송옥숙-정상훈-이시언-김예원-홍수현-오민석 등 화려한 연기자 군단!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배우 조여정-고준이 부부로 '킬링 케미'를 뽐낼 2020년 최고의 화제작 '바람피면 죽는다'가 첫 방송을 오는 12월 2일로 확정 지었다. 코믹 미스터리 스릴러 다운 재치로 1차 티저 포스터에 첫 방송 날짜에 대한 '단서'를 남긴 것으로 밝혀져 벌써부터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제작진은 12일 '오는 12월 2일 수요일로 첫 방송 날짜를 확정 지었다'면서 '조여정, 고준 등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방역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며 좋은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바람피면 죽는다'는 오로지 사람을 죽이는 방법에 대해서만 생각하는 범죄 소설가 아내와 '바람피면 죽는다'는 각서를 쓴 이혼전문 변호사 남편의 코믹 미스터리 스릴러로, 죄책감을 안고 나쁜 짓을 하는 어른들에 대한 파격적이고 강렬한 이야기를 담는다.

'바람피면 죽는다'는 강렬한 1차 티저 포스터와 함께 12월 2일로 첫 방송을 편성확정 하며 '킬링 드라마'의 서막을 알렸다. 첫 방송 날짜는 이날 공개된 1차 티저 포스터 속에 '단서'가 숨겨져 있었다. 선명한 핏자국으로 시선을 강탈하는 '신체 포기 각서'가 작성된 날짜가 바로 '첫 방송 날짜'였던 것. 코믹 미스터리 스릴러 다운 재치를 뽐낸 제작진의 센스가 엿보인다.

명불허전 연기력의 조여정과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떠오르고 있는 배우 고준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 '바람피면 죽는다'는 두 사람이 극중 부부로, '킬링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여기에 신선한 비주얼과 연기력으로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어줄 김영대와 연우의 합류를 비롯해 송옥숙, 정상훈, 이시언, 김예원, 홍수현, 오민석, 이세나, 배누리, 김정팔, 김도현, 이태형, 김수진, 한수연, 공상아, 유준홍, 송승하 등의 '베테랑 연기자 군단'이 함께해 2020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한편, '바람피면 죽는다'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 '황금빛 내 인생' 등 연출력을 뽐낸 김형석 PD와 지상파 첫 시즌제로 큰 사랑을 받았던 '추리의 여왕'의 이성민 작가가 의기투합하며 만든 작품이다. 현재 방송되고 있는 '도도솔솔라라솔'의 후속으로 오는 12월 2일 첫 방송된다.




"6시 내고향" 네박자 신성X노지훈X황윤성X김경민X김중연, 충남 금산 농민을 위한 트로트 콘서트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농활을 무사히 마친 네박자가 시청들과 농민들을 위해 준비했다! 바람도 선선한 가을 밤. 슈퍼스타 신성, 미모 센터 노지훈, 트롯돌 황윤성, 막둥소 김경민 여기에 열정 인턴 김중연까지 다섯박자의 풍성한 트로트 콘서트가 시작된다! 네박자 콘서트 진행을 위해 전날부터 연습했다는 가수! 전국구 슈퍼스타로 거듭나고 있는 신성이 콘서트 진행을 맡았다. 그러나 진행하랴~ 노래하랴~ 농사일 할때보다 바빠보이는데... 과연 네박자 콘서트를 매끄럽게 이끌 수 있을지 지켜보자. 노래 실력은 모두 출중한 다섯박자. 그러나 춤실력은 단 두명만을 꼽을 수 있는데, 바로 트롯돌 황윤성과 열정 인턴 김중연! 아이돌 출신인 두 사람의 불꽃 튀는 댄스 배틀이 벌어졌다. 노래 '찐이야'에 맞춰서 잔망스런 발재간과 파워풀한 동작을 선보이는 두 사람. 어르신도 놀라게 한 두 사람의 댄스 배틀을 기대해 보자. 즐거운 댄스 배틀이 끝나고 어르신들의 이목을 단번에 끈 가수가 있었으니 바로 막둥소 김경민. 우렁찬 성량과 노련한 무대 매너로 관객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기술을 시전한다. 막둥소의 트로트 노래로 후끈 달아오른 네박자 콘서트. 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