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우리 동네 지역주치의’ 위·대장내시경 전문 일산본내과 개원

URL복사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위, 대장내시경 및 건강 검진 전문 일산본내과가 9월 16일 개원했다.

일산본내과는 2만례 이상 위, 대장내시경 검사 시술 경험을 갖춘 내과 전문의 김민수 원장이 개원한 내과 질환 치료 전문 기관이다.

일산본내과는 △위장관질환 △간질환 △심혈관질환 △내분비질환 △기관지 천식△ 알레르기 질환 등 만성질환의 치료와 예방 활동을 진행한다. 특히 위내시경, 대장내시경, 건강 검진, 예방 접종, 초음파 검사 등의 원스톱 건강 검진과 개인별 맞춤 건강 관리로 질환 예방과 조기 발견에 집중하고 있다.

일산본내과는 '늘 함께하는 지역 주치의 병원의 완성'을 목표로 진료하고 있다. 과잉 진료 없는 정직한 진료와 건강 검진 등 예방 활동을 통해 높은 품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의료진과 의료 시스템을 완성했다.

아울러 경의중앙선 탄현역과 5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다.

김민수 원장은 '치료보다 예방을 통해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특히 최근 증가세가 뚜렷한 위암, 대장암 등 5대 암을 조기 발견해 치료할 수 있도록 위내시경, 대장내시경 검사에 특화한 의료 기관을 완성했다'며 '오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늘 노력하는 일산본내과로 거듭나 지역의 평생 주치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도솔솔라라솔" ‘로코 도전’ 고아라, 제대로 ‘인생캐’ 만났다!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가 로코력을 풀가동, 인생 캐릭터 경신에 나선다. 오는 10월 7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은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 분)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이재욱 분)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다. 저마다의 상처와 비밀을 안고 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는 달콤한 설렘과 함께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여기에 '최고의 이혼'을 공동 연출한 김민경 감독과 '내 뒤에 테리우스', '쇼핑왕 루이' 등을 집필한 오지영 작가의 만남은섬세하면서도 감각적인 로맨틱 코미디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무엇보다 고아라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 변신을 거듭해온 고아라의 로맨틱 코미디 도전이라는 점이 시청자들의 기대심리를 자극하는 것. 고아라가 연기하는 '구라라'는 인생 역변을 맞아 시골 마을에 불시착하게 된 무한 긍정 피아니스트. 외로워도 슬퍼도 언제나 긍정적인 구라라는 구김 없는 단순함 탓에 때로는 분노를 유발하기도 하지만 어떤 상황에서도 타인을 웃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을 지녔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고아라는 사랑스러운 비주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