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왔다, HEll" 찾아가는 홈트레이닝 , 여섯 번 째 헬린이는? 육중완 밴드

URL복사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KBS 웹예능 찾아가는 홈트레이닝 "왔다, Hell"의 여섯 번째로 육중완 밴드가 출연한다.

"왔다. HELL"은 김동현&양정원이 의뢰인을 직접 찾아가 맞춤형 운동을 알려주는 홈트레이닝 예능으로 육중완 밴드의 연습실을 찾아간다.

부쩍 체력이 떨어져 힘들어하는 두 사람을 본 후배 요요미가 육중완 밴드를 위해 김동현과 양정원에게 도움을 청한 것.

예상치 못한 두 사람의 기습에 육중완 밴드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김동현과 양정원은 두 사람을 위해 어떤 운동을 준비했을까?


육중완 밴드가 출연하는 찾아가는 홈트레이닝 "왔다, Hell"은 유튜브 KBS Entertain채널을 통해 오늘인 3일 목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이효춘! 연하에게 인기 폭발? “연하들이 나를 귀여워 해”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통해 중장년 세대가 직면한 현실과 노후 고민에 대해 가감 없이 이야기하고, 서로의 상처와 고민을 함께 나누며 위로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 이효춘, '연하한테 인기 폭발' 자유로운 연애사 공개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배우 이효춘, 이정훈과 함께하는 하루가 공개된다. 바다에서 직접 저녁거리를 가득 구해 집으로 돌아온 식구들. 이정훈은 집에 도착해 쉴 틈 없이 움직이며 누나들을 위한 저녁 준비에 들어갔다. 머슴(?) 이정훈이 저녁을 준비하는 동안 누나들은 큰언니 박원숙의 지시에 따라 아침에 완성 못한 마늘장아찌를 만들었다. 마늘장아찌를 만들며 자매들은 이효춘에게 연애 관련 질문을 쏟아냈다. 이효춘은 '어렸을 때부터 연상보다 연하에게 인기가 많았다'며 '연하남이 날 귀엽게 본다'고 말했다. 이어 나이 차이에 관해서도 '나이가 무슨 상관이냐'며 자유로운 연애관을 공개했는데. 들을수록 놀라운 이효춘의 연애사는 무엇일지? ● 금지옥엽 영란이 모시기에 나선 언니들, 이유는? 한편 촬영 차 서울에 갔던 막내 김영란이 팔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