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완벽한 커플> 토론토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뜨거운 리벤지 로맨스 9월 개봉 확정 & 포스터 공개

URL복사

리벤지 로맨스

<완벽한 커플>

뜨겁게 사랑하고 차갑게 복수하라!

9월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세상 가장 아름다운 커플에게 벌어진 끔찍한 사건과 복수를 그린 리벤지 로맨스 <완벽한 커플> 9월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다. (감독: 스벤 타딕켄ㅣ출연: 막시밀리언 브뤼크너, 루이제 하이아, 레오나르드 쿤츠ㅣ장르: 리벤지 로맨스ㅣ수입·배급: 찬란ㅣ 개봉: 2020 9)

 

43회 토론토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외 다수

전 세계가 주목한 명품 스릴러의 탄생!

리벤지 로맨스 <완벽한 커플> 9월 개봉 확정!

 

 

일상을 뒤흔든 끔찍한 사건을 겪은 한 커플이2년 후, 우연히 가해자를 다시 마주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리벤지 로맨스<완벽한 커플> 9월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포스터에는 같이 있는 것만으로도 남 부러울 것 없이 아름다운 커플, 말테와 리브가 어딘가 불안한 표정으로 생각에 잠겨 있어 이들에게 불길한 사건이 벌어졌다는 것을 암시한다. 또한, 포스터에는 피를 흘리는 한 남자와 말테가 서로를 노려보며 대치하는 모습도 담겨 있다. 이는 긴장감을 조성하는 동시에 이 남자가 말테와 리브의 평화로운 삶을 지옥으로 빠뜨린 사건의 가해자라는 것을 짐작케 한다. 이에 뜨겁게 사랑하고 차갑게 복수하라는 카피는 영화가 첨예한 갈등과 스릴 넘치는 복수극으로 치달으리라는 점을 예고한다.

 

영화 <완벽한 커플>은 치욕스러운 기억을 잊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 싶은 리브와 복수심에 불타는 말테, 그리고 반성하지 않는 가해자까지, 세 인물의 팽팽한 대립 구도가 돋보이는 작품으로 알려져 개봉 전부터 많은 관객의 이목을 끌고 있다.해외에서는 일찍이 “심장을 움켜쥐는 스토리(Screen International)라는 극찬과 함께 제43회 토론토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 여러 해외 유수 영화제에 노미네이트 되어 전 세계가 주목한 명품 스릴러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또한 리브 역을 맡은 배우 루이제 하이아가 트라우마와 복수 사이에서 갈등하는 입체적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이를 증명하듯 2019, 독일에서 가장 오래된 미디어상인 밤비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해 <나를 찾아줘>의 로자먼드 파이크를 잇는 열연을 펼칠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현실적이어서 더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와 미친 열연으로 완성된 리벤지 로맨스 <완벽한 커플>9월 개봉 예정이다.

 

뜨겁게 사랑하고, 차갑게 복수하라! 관객들의 심장을 움켜쥘 리벤지 로맨스 <완벽한 커플> 9월 개봉한다.

 

AWARDS

43회 토론토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43회 홍콩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72회 밤비상 여우주연상 수상

28회 쾰른영화제 작품상 후보

70회 독일영화상 여우주연상 후보

27회 함부르크영화제 작품상 후보

64회 독일영화비평가협회상 배우상 후보

 

INFORMATION

제목: 완벽한 커플 

감독: 스벤 타딕켄

주연: 막시밀리언 브뤼크너, 루이제 하이아, 레오나르드 쿤츠

장르: 리벤지 로맨스

수입/배급: 찬란

러닝타임: 97

개봉: 2020 9

 

STORY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커플인 말테와 리브는 휴양지에서 치욕스럽고 끔찍한 사건을 겪게 된다. 2년 후, 지울 수 없는 그날의 트라우마를 애써 극복해 나가던 그들 앞에 우연히 사건의 가해자가 다시 나타나고, 말테는 그를 뒤쫓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