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담보> 9살 담보 ‘승이’가 직접 소개합니다! 캐릭터 포스터 & 영상 공개!

URL복사

예고 없이 찾아온 9살 담보 승이

특별한 보물들을 소개합니다!

재미, 감동, 케미 담보! 4 4색 매력 가득!

캐릭터 포스터 & 영상 공개!

 

오는 9,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전 세대 관객에게 따뜻함을 전할 힐링 무비 <담보>가 특별한 보물들의 4 4색 매력이 돋보이는 캐릭터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했다.

[제공/ 배급: CJ엔터테인먼트 | 제작: ()JK필름, ()레드로버 | 공동제작: CJ엔터테인먼트, 영화사 연 | 감독: 강대규 | 출연: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 박소이 | 개봉: 2020 9]

 

까칠하고 구시렁대는 사채업자 콤비 두석’ & ‘종배’,

예고 없이 찾아와 보물로 자란 9 & 어른 승이까지!

<담보> 4 4색 특별한 보물들 담은 캐릭터 포스터 & 영상 공개!

 

  

 

올 가을, 관객들에게 재미, 감동, 케미를 담보할 영화 <담보> 4 4색 캐릭터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캐릭터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담보>는 인정사정 없는 사채업자 '두석'과 그의 후배 '종배'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 '승이'를 담보로 맡아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얼굴에 붙은 스티커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한 디자인과 밝은 햇빛을 배경으로 활짝 웃는 캐릭터들의 모습이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인정사정 없어 보이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사채업자 두석부터 그의 후배이자 구시렁 전문가 종배’, 그들에게 예고 없이 찾아온 9살 담보 승이’, 담보에서 보물로 잘 자란 어른 승이까지 귀여운 4인 캐릭터의 색다른 매력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어디 남의 담보에 함부로 손을 대?” 두석의 대사에서 느껴지는 거칠지만 든든한 매력과 담보가 무슨 뜻이에요?” 9 승이의 대사로 전해지는 천진난만함 등 캐릭터들의 다채로운 면모를 담아 영화를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더불어 오늘 공개된 캐릭터 영상은 사채업자 콤비 두석 종배에게 담보로 맡겨진 9살 아이 승이가 직접 깜찍하고 발랄한 목소리로 <담보>에 등장하는 특별한 보물들을 소개해 시선을 끈다. 먼저 무뚝뚝하고 까칠한 말투로 강렬한 포스를 풍기는 사채업자 두석은 알고 보면 9살 담보 승이를 위해 서태지 포스터와 CD 플레이어를 구해주고, 녹색 어머니회 등굣길 안내에 참여하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그의 후배 종배는 매일 두석에게 구박받고 뒤에서 구시렁거리는, 어딘가 짠한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한다. 그뿐만 아니라, 9 승이에게 모르는 걸 설명해주고 옷을 골라주는 다정한 삼촌의 면모 또한 지녀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물들인다. 마지막으로 어느 날 갑자기 담보가 되어 두석’, ‘종배 아저씨들과 함께 살게 된 9 승이는 세상에서 제일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녹인다. 특히, 9살 담보가 자라 어른 승이가 된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그들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하며 2020년을 대표할 힐링 무비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캐릭터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하며 특별한 보물들의 4 4색 매력을 엿보게 한 <담보> 9월 개봉 예정이다.

 

 

영 화 정 보

             담보

제 공/배 급       CJ엔터테인먼트

             ()JK필름, ()레드로버

공 동 제 작      CJ엔터테인먼트, 영화사 연

              강대규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 박소이

크 랭 크 인      2019 4 22

크 랭 크 업      2019 7 31

             2020 9

 

 

시 놉 시 스

 

빚 떼려다 혹 붙였다!

책임지고 받아 키워 드립니다!

 

1993년 인천

거칠고 까칠한 사채업자 두석(성동일)과 종배(김희원)

떼인 돈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박소이)를 담보로 맡게 된다.

 

“담보가 무슨 뜻이에요?”

 

뜻도 모른 채 담보가 된 승이와 승이 엄마의 사정으로 아이의 입양까지 책임지게 된 두석과 종배.

하지만 부잣집으로 간 줄 알았던 승이가 엉뚱한 곳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된 두 사람은

승이를 데려와 돌보게 된다.

 

예고 없이 찾아온 아이에게 인생을 담보 잡힌 두석과 종배.

빚 때문에 아저씨들에게 맡겨진 담보 승이.

두석, 종배, 승이 세 사람은 어느덧 서로에게 특별한 존재가 되는데..

 

돈 받으러 갔다가 인생의 보물을 만났다!

 가을, 담보가 보물이 됩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이상엽, 두 사람의 달콤한 순간!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한 번 다녀왔습니다’ 속 이민정과 이상엽이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발산한다. 내일(5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93, 94회에서는 여행을 떠나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는 이민정과 이상엽의 모습이 그려진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앞서 방송에서는 송나희(이민정 분)가 윤규진(이상엽 분)에게 프러포즈를 건네 보는 이들에게 흐뭇한 웃음을 선사했다. 윤규진이 과거 프러포즈 당시 건넸던 “마지막 네 편이 되어줄게” 멘트를 송나희가 건넨 것. 그런가 하면 상견례 도중 복통을 호소하던 송나희가 갑작스럽게 쓰러져 뜻밖의 충격을 안겼다. 이에 그녀가 쓰러진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치솟고 있는 상황.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송나희와 윤규진이 함께 여행을 떠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순간이 담겨있다. 햇살 좋은 공원에서 나란히 앉아 이야기를 나누는 두 사람의 얼굴에는 환한 미소를 띠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질거리게 한다. 장소를 불문하고 마주한 서로에게 지어 보이는 행복한 표정과 다정한 눈빛에서는 더욱 깊어진 사랑을 엿볼 수 있게 한다. 두 사람은 데이트 내내 달달한 기류를 형성해 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