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출사표’ 장혜진, 딸 나나 위해 본격 선거운동 가담 ‘미친 존재감 예고’


장혜진, 꽃가루 속 강렬한 등장 ‘딸아, 엄마가 간다!’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출사표’ 장혜진이 딸 나나를 위해 본격 선거운동에 가담한다.

지난 7월 1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가 첫 방송됐다. ‘출사표’는 취업 대신 출마를 선택한 미친 취준생 구세라(나나 분)와 그녀를 둘러싼 신박한 캐릭터의 향연, 유쾌하면서도 가슴을 쿵 치는 스토리 등이 맞물려 방송 첫 주부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었다.

캐릭터 맛집 ‘출사표’. 그중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세라 패밀리’이다. 큰 소리를 떵떵 치는 것 같지만 늘 딸 걱정을 하는 어쩔 수 없는 딸 바보 아빠 구영태(안길강 분), 악의는 없는데 자꾸만 돈 까먹는 사고를 치고 마는 귀여운 엄마 김삼숙(장혜진 분). 여기에 미친 취준생 구세라까지. 이들 세 사람의 가족 케미는 환상을 넘어 환장의 웃음을 선사하며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특히 딸이 무소속 기호 5번으로 구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사실을 모른 채 기호 1번의 선거운동 알바를 하는, 그것도 심지어 가장 잘해서 맨 앞에 서서 스텝을 밟는 엄마 김삼숙의 모습은 큰 웃음을 빵빵 터뜨렸다는 반응이다. 이렇게 재미있는 김삼숙 캐릭터를 연기한 배우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속 시선강탈 캐릭터 고명은 역의 장혜진이라는 사실이 또 한 번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런 가운데 7월 6일 ‘출사표’ 제작진이 3회 방송을 앞두고, 드디어 엄마 김삼숙이 딸 구세라를 위해 선거운동에 본격 가담하는 장면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 속 김삼숙은 무소속 기호 5번 구세라를 상징하는 핑크색 티셔츠, ‘기호5번 세라맘’이라고 쓰인 머리띠, 구세라의 어깨띠를 착용한 모습이다. 그녀는 등장만으로도 시선을 강탈한다. 멋들어지게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꽃가루를 뿌리며 거리에 나타난 김삼숙이 두 손을 번쩍 치켜든 것. 그런 김삼숙의 모습이 신기하다는 듯 바라보는 행인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와 관련 ‘출사표’ 제작진은 “앞서 딸 구세라의 출마 소식을 듣고 말렸던 김삼숙이, 본격적으로 딸의 선거운동을 돕기 위해 나선다. 이 과정에서 사고를 쳐도 결코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엄마 김삼숙과 굳센 딸 구세라의 케미가 반짝반짝 빛날 것이다. 특히 배우 장혜진은 남다른 존재감으로 캐릭터의 맛을 제대로 살릴 것이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는 민원왕 구세라가 구청에서 참견도 하고 항의도 하고 해결도 하고 연애까지 하는 오피스 로코이다.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는 오는 7월 8일 수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맛남의 광장’ 김희철 표 우유 라면, 충격적 비주얼에 멤버들 ‘경악’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SBS ‘맛남의 광장’ 농벤져스가 우유 농가를 돕기 위해 나선다. 오늘 9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백종원, 양세형, 김희철, 김동준, 양동근이 위기의 낙농가를 살리기 위해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우유는 저출산 문제가 계속되며 소비량이 대폭 감소한 상황이라고 전해졌다. 게다가 흰 우유보다 수입 탈지 분유가 들어간 다양한 맛 우유 소비가 많아지면서 낙농가들은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이에 우유 소비를 촉진시킬 ‘맛남의 광장’ 표 우유 레시피가 공개될 예정이다. 먼저 아침 라면 당번 김희철이 아침 준비를 위해 나섰다. 지금껏 주꾸미, 다시마, 무 등 다양한 재료로 라면을 성공시킨 김희철은 이번엔 우유 라면을 준비했다. 멤버들은 한껏 기대에 부풀었지만 완성된 라면의 충격적인 비주얼에 다들 맛보기를 망설였다. 하지만 우유 라면 맛을 본 멤버들은 비주얼과 다른 환상적인 맛에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다”라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백종원은 남김없이 한 그릇을 싹싹 비워내며 극찬했다고 전해져 그 맛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김희철이 우유 라면을 준비하는 동안 숙소에서는 샤워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