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트롯신이 떴다, 트로트 대부 ‘남진’ 출격으로 K-트로트 최강 라인업 완성!!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는 트로트 대부 남진의 무대가 공개됐다.

지난 25일 방송에서는 지난주 많은 화제를 낳았던 설운도, 주현미, 진성, 장윤정의 무대에 이어 김연자와 남진의 무대까지 공개되며 베트남에서의 두 번째 공연 현장 열기를 이어갔다.

교민은 물론 현지인까지 모두 하나 되어 트로트에 열광했던 지난 무대에 이어 이번에는 ‘흥의 대가’ 김연자가 등장해 화려한 의상과 트레이드마크인 ‘흥 회전돌기’로 무대를 더 뜨겁게 장악했다. 관객들 모두 “아모르파티”를 외치며 트로트의 매력에 매료됐고, 트롯신들도 성공적인 두 번째 공연에 감정이 벅차올랐다.더욱이 막바지에 달하던 공연은 ‘전설들의 전설’ 남진의 깜짝 등장으로 화룡점정을 찍었다. 남진은 등장만으로도 “神”적인 분위기로 무대를 압도하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전혀 예상치 못한 남진의 등장에 트롯신들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서 설운도, 김연자, 주현미, 진성, 장윤정 트롯신 5인방도 남진과 함께 한 무대에 출격해 트로트계 역사에 남을 역대급 최강 라인업을 완성했다.베트남을 온통 트로트로 물들여 놓은 두 번째 공연 이야기와 모두가 기다린 ‘트로트 대부’ 남진의 출격으로 드디어 완성된 역대급 최강 라인업 무대는 지난 25일 수요일 밤 10시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 방송됐다.




너는 내 운명, 하재숙, 아이돌 뺨치는 춤 실력 공개! ‘마마무’ 제 5의 멤버 변신?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25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하재숙♥이준행 부부의 특별한 외출이 공개된다. 최근 하재숙♥이준행 부부는 강원도 고성이 아닌 서울 강남에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이들이 찾은 곳은 강남의 한 음식점이었고, 이준행은 "이거 먹으려고 서울에 온다"며 지금껏 보지 못한 설렘 가득한 표정을 지어 궁금증을 더했다. 게다가 이준행은 "고성에는 이 음식이 없다"며 마을 주민들에게 선물할 것까지 양손 가득 포장해갔는데, 이들을 서울까지 오게 만든 특별한 '음식'의 정체는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후 이준행은 하재숙의 손에 이끌려 난생처음 댄스연습실에 들어섰다. 잠시 부끄러운 기색을 보이던 하재숙은 노래가 나오자 도발적인 눈빛을 장착, 절도와 부드러움을 오가는 파워풀한 댄스로 무대를 장악했다. 심지어 하재숙은 고난이도 안무로 유명한 걸그룹 '마마무'의 'HIP'까지 완벽 소화했고, 이를 지켜보던 이준행은 다시 한 번 사랑에 빠진 듯 황홀해했다. 스튜디오 MC들도 감탄하게 만든 하재숙의 댄스실력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준행은 정보사령부 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