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에털리즈게임, 모바일 SLG ‘전란: 천하쟁패’ CBT 실시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에털리즈게임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역사 기반 하이 퀄리티 SLG ‘전란: 천하쟁패’의 Closed Beta Test를 시작한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사전 등록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공식 카페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후 플레이할 수 있다.

‘전란: 천하쟁패’는 정식 서비스에 앞서 게임 콘텐츠 및 이용자 반응, 서버 안정성 등을 점검하려는 목적으로 4월 2일까지 CBT를 진행한다. CBT를 통해 게임을 체험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할 예정이며, CBT 이후 설문조사 참여자에게는 론칭 후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지난 3월 12일 첫 공개 후 게임 캐릭터 및 세계관, 일러스트, CG 영상 등으로 많은 호평을 얻고 있는 ‘전란: 천하쟁패’는 CBT 오픈과 함께 신규 PV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일본 전국시대 무장 등용과 육성, 세력 구축 및 강화, 영토 확장 등 게임 내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고 추후에는 세계관과 가문별 테마를 담은 PV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전란: 천하쟁패’는 일본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무장 수집과 육성, 세력 간의 끊임없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SLG이다. 일본의 급변하는 정세 속에서 활약한 오다 노부나가, 우에스기 겐신, 아케치 미츠히데와 같은 무장을 만나볼 수 있으며 천하통일을 목표로 전략과 전술이 동반된 대규모 PvP와 PvE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자원 수집과 오의 연구, 건축물 레벨업, 가문 발전과 같은 육성 요소도 다양하게 갖췄다.

에털리즈게임은 전란: 천하쟁패의 정식으로 선보이기 전에 CBT를 먼저 시작했다며 이용자분들의 의견에 하나하나 귀 기울여 최대한 반영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완성도 높은 게임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하니 적극적인 참여와 많은 의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전란: 천하쟁패’는 정식 출시 전까지 신청자 전원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보상을 지급하는 사전예약을 받는다. 또한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 S6, BBQ 치킨 기프티콘,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와 인게임 아이템 추가 보상을 제공하는 공식 카페 가입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격연예 한밤,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 성훈 깜짝 고백 난 연애 못 하는 남자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의 주인공 성훈이 지난 25일 방송된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했다. 코로나 19 확산으로 침체기를 맞은 극장가에 설레는 봄바람을 안겨줄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가 3월 25일 개봉했다. 배우 성훈과 김소은 주연으로 카페 오너와 알바생의 티격태격 로맨스를 담은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 ‘본격연예 한밤’은 로맨스의 주인공 성훈과 카페 데이트를 함께했다. 성훈은 예능에서 보여준 친근하고 다정한 이미지와는 달리, 영화에서는 까칠한 악덕 사장님 ‘승재’ 역을 맡았다. 성훈 본인도 승재를 “노동청에 신고하고 싶은 사장”이라고 평하기도 했다. 이에 영화 속 승재와 실제의 성훈이 얼마나 닮았는지 물어보자 성훈은 “지금의 저와는 비슷하지 않지만, 20대였을 때에 자기표현을 못 했던 모습이 영화 속 승재와 40~50%까지는 비슷한 것 같다.”라고 답했다.한밤은 극 중 카페 오너 역할인 성훈에게 화제의 ‘달고나 커피’ 한 잔을 주문했다. 실제로 달고나 커피를 만든 적이 있다며 흔쾌히 응한 성훈은, 재료를 가져다주자 능숙하게 커피를 만들기 시작했다. 사백 번은 저어야 완성된다는 커피를 성훈이 한참 동안 정성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