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나수이, 베스트셀러 ‘꽃 립스틱 특별 세트’ 행사 진행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세트 구성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꽃 립스틱’ 구매 시 간단한 소지품 및 주얼리 등을 담아둘 수 있는 ‘멀티 트레이’를 함께 증정하는 행사를 시작했다.

안나수이 플라워 립스틱은 장미 한 송이를 그대로 담은 듯한 립스틱 양각, 장미 향, 유니크한 패키지 디자인, 웨어러블한 컬러 및 발색 등 다양한 매력 포인트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멀티 트레이는 플라워 디자인에 블랙과 레드 컬러의 매치로 화장대나 책상 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안나수이 코스메틱은 꽃 립스틱 출시 이후 뜨거운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특별 세트를 기획했다. 안나수이 코스메틱은 립스틱은 물론 소소한 사물들을 예쁘게 정리할 수 있는 안나수이 플라워 트레이까지 함께 증정되는 안나수이 꽃 립스틱 특별 세트로 멋진 선물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안나수이 꽃 립스틱 특별 세트는 오직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제공된다. 모바일을 통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안나수이 립스틱’을 검색하면 손쉽게 찾을 수 있다.




본격연예 한밤,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 성훈 깜짝 고백 난 연애 못 하는 남자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의 주인공 성훈이 지난 25일 방송된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했다. 코로나 19 확산으로 침체기를 맞은 극장가에 설레는 봄바람을 안겨줄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가 3월 25일 개봉했다. 배우 성훈과 김소은 주연으로 카페 오너와 알바생의 티격태격 로맨스를 담은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 ‘본격연예 한밤’은 로맨스의 주인공 성훈과 카페 데이트를 함께했다. 성훈은 예능에서 보여준 친근하고 다정한 이미지와는 달리, 영화에서는 까칠한 악덕 사장님 ‘승재’ 역을 맡았다. 성훈 본인도 승재를 “노동청에 신고하고 싶은 사장”이라고 평하기도 했다. 이에 영화 속 승재와 실제의 성훈이 얼마나 닮았는지 물어보자 성훈은 “지금의 저와는 비슷하지 않지만, 20대였을 때에 자기표현을 못 했던 모습이 영화 속 승재와 40~50%까지는 비슷한 것 같다.”라고 답했다.한밤은 극 중 카페 오너 역할인 성훈에게 화제의 ‘달고나 커피’ 한 잔을 주문했다. 실제로 달고나 커피를 만든 적이 있다며 흔쾌히 응한 성훈은, 재료를 가져다주자 능숙하게 커피를 만들기 시작했다. 사백 번은 저어야 완성된다는 커피를 성훈이 한참 동안 정성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