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LG생활건강, VDIVOV ‘립컷 새틴 리퀴드 루즈’ 출시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LG생활건강이 입술에 선명한 컬러가 새틴 감촉처럼 부드럽고 촉촉하게 밀착되어 매끄러운 볼륨립을 연출하는 ‘VDIVOV 립컷 새틴 리퀴드 루즈’를 출시했다.

VDIVOV가 출시한 ‘립컷 새틴 리퀴드 루즈’는 마치 립스틱이 녹아든 듯 쫀쫀한 틴티드 플루이드 텍스처로 도포 시에는 입술의 굴곡을 채워주며 부드럽게 발린 뒤 립스틱처럼 밀착되어 선명한 컬러감을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에는 새틴-글로시 오일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입술 위에 과하지 않고 은은하고 매끄러운 광택을 선사해 고급스러운 느낌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또 스쿠알란 등 보습 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오랜 시간 촉촉한 보습을 유지시키면서 립 컬러는 선명하게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레드, 오렌지, MLBB 계열의 7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대표 컬러인 라스트 코랄, 빈티지 로즈를 포함해 스칼렛 레드, 플럼 로즈, 메이플 오렌지, 브릭 오렌지, 번트 베이지 등을 선보인다.

VDIVOV는 2020년은 탱글하고 가벼운 광택감으로 입술을 도톰하고 입체적으로 표현해주는 립 메이크업이 유행할 예정이라며 립컷 새틴 리퀴드 루즈는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특유의 부드럽고 촉촉한 새틴 같은 제형이 매끄러운 볼륨립을 연출해준다고 밝혔다.

VDIVOV의 립컷 새틴 리퀴드 루즈를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격연예 한밤,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 성훈 깜짝 고백 난 연애 못 하는 남자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의 주인공 성훈이 지난 25일 방송된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했다. 코로나 19 확산으로 침체기를 맞은 극장가에 설레는 봄바람을 안겨줄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가 3월 25일 개봉했다. 배우 성훈과 김소은 주연으로 카페 오너와 알바생의 티격태격 로맨스를 담은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 ‘본격연예 한밤’은 로맨스의 주인공 성훈과 카페 데이트를 함께했다. 성훈은 예능에서 보여준 친근하고 다정한 이미지와는 달리, 영화에서는 까칠한 악덕 사장님 ‘승재’ 역을 맡았다. 성훈 본인도 승재를 “노동청에 신고하고 싶은 사장”이라고 평하기도 했다. 이에 영화 속 승재와 실제의 성훈이 얼마나 닮았는지 물어보자 성훈은 “지금의 저와는 비슷하지 않지만, 20대였을 때에 자기표현을 못 했던 모습이 영화 속 승재와 40~50%까지는 비슷한 것 같다.”라고 답했다.한밤은 극 중 카페 오너 역할인 성훈에게 화제의 ‘달고나 커피’ 한 잔을 주문했다. 실제로 달고나 커피를 만든 적이 있다며 흔쾌히 응한 성훈은, 재료를 가져다주자 능숙하게 커피를 만들기 시작했다. 사백 번은 저어야 완성된다는 커피를 성훈이 한참 동안 정성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