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인텔 공인대리점, ‘강력한 게이밍 퍼포먼스’ 이벤트 진행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인텔 공인대리점 인텍앤컴퍼니, 피씨디렉트, 코잇 등 3사는 ‘강력한 게이밍 퍼포먼스’ 9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퀴즈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9세대 인텔 정품 프로세서를 구매하고 영수증을 응모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행사 대상 품목은 9세대 인텔 코어 i9, i7, i5 프로세서 제품이다.

국내 컴퓨터 및 전자제품 쇼핑몰인 컴퓨존, 샵다나와, 아이코다, 조이젠, 시스기어, 한성컴퓨터, 양컴, 행복쇼핑, 에누리, 피씨포올, 가이드컴, 아이컴프리, 영재컴퓨터, 아이티엔조이, 피씨사자와 함께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당첨된 참여자에게는 선물이 제공된다. 행사 제품인 9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최대 5.0GHz의 인텔 터보 부스트 속도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자유도 높은 게임, FPS, MMORPG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뛰어난 연산 능력으로 끊김 없는 안정적인 작업 환경을 제공하고, 다른 부품과의 높은 호환성으로 게이밍, 온라인 방송, 콘텐츠 제작, 디자인, 사무 등 다양한 분야의 사용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인텔 공인대리점 3사는 구매 이벤트와 함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9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대한 퀴즈를 맞히는 응모자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본격연예 한밤,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 성훈 깜짝 고백 난 연애 못 하는 남자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의 주인공 성훈이 지난 25일 방송된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했다. 코로나 19 확산으로 침체기를 맞은 극장가에 설레는 봄바람을 안겨줄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가 3월 25일 개봉했다. 배우 성훈과 김소은 주연으로 카페 오너와 알바생의 티격태격 로맨스를 담은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 ‘본격연예 한밤’은 로맨스의 주인공 성훈과 카페 데이트를 함께했다. 성훈은 예능에서 보여준 친근하고 다정한 이미지와는 달리, 영화에서는 까칠한 악덕 사장님 ‘승재’ 역을 맡았다. 성훈 본인도 승재를 “노동청에 신고하고 싶은 사장”이라고 평하기도 했다. 이에 영화 속 승재와 실제의 성훈이 얼마나 닮았는지 물어보자 성훈은 “지금의 저와는 비슷하지 않지만, 20대였을 때에 자기표현을 못 했던 모습이 영화 속 승재와 40~50%까지는 비슷한 것 같다.”라고 답했다.한밤은 극 중 카페 오너 역할인 성훈에게 화제의 ‘달고나 커피’ 한 잔을 주문했다. 실제로 달고나 커피를 만든 적이 있다며 흔쾌히 응한 성훈은, 재료를 가져다주자 능숙하게 커피를 만들기 시작했다. 사백 번은 저어야 완성된다는 커피를 성훈이 한참 동안 정성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