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빠네 라디오’ 스페셜 DJ ‘치명 매력’ 홍현희가 뜬다!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치명적인 매력의 개그우먼 홍현희가 일일 라디오 DJ에 도전한다.

오늘 11일(월) 낮 12시 5분 방송되는 SBS 러브FM(103.5MHz) ‘김상혁, 딘딘의 오빠네 라디오’에 홍현희가 스페셜 DJ로 나선다. 홍현희는 잠시 자리를 비운 딘딘을 대신해 김상혁과 ‘오빠네 라디오’의 진행을 맡을 예정이다.
절친한 사이인 김상혁과 홍현희는 ‘오빠네 라디오’에서 어떤 이야기들로 웃음을 안길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홍현희에 이어 12일(화)에는 슈퍼주니어 은혁이, 13일(수)에는 개그맨 박영진이 스페셜DJ로 출연해 청취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상혁, 딘딘의 오빠네 라디오’는 매일 낮 12시 5분부터 2시까지 SBS 러브FM(103.5MHz)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보고 들을 수 있다.




너는 내 운명, 배우 이장우, 하재숙♥이준행의 충격적인 첫 만남 폭로?! 하재숙 ‘분노 ...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지난 4일(월) 밤 11시에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식 닭살부부 하재숙♥이준행의 부부 싸움 현장이 최초로 공개됐다. 평소 수준급 피아노 실력을 자랑하는 하재숙은 남편 이준행을 위한 피아노 연주를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한 사람만을 위해 특별 연주회를 펼친 것. 이를 본 MC들은 “우리가 꿈꾸는 삶 아니냐”라며 부러움을 표출해 눈길을 끌었다. 평화로움도 잠시, 두 사람을 처음 만나게 해준 배우 이장우와 때아닌 ‘진실공방전’이 펼쳐졌다. “남편이 먼저 적극적인 대시를 했다”라는 재숙의 주장에 이장우는 “내 기억과 다르다”라며 반박을 시작했기 때문이었다. 두 사람의 연애부터 결혼까지 지켜본 최측근인 이장우의 증언이 계속되자 하재숙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고 준행은 진실을 캐묻기 시작했다. 이장우의 충격적인 폭로도 방송됐다. 한편, 20년간 다녔던 정보사를 그만둔 후, 이준행의 제2의 직장이 된 다이빙숍이 최초로 공개된다. 두 사람은 다이빙 시즌을 맞아 개장 준비에 돌입했고, 시작과 동시에 비수기 동안 방치한 장비 더미로 실랑이를 벌였다. 하재숙은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