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나쁜 녀석들: 더 무비> 9월 11일 "미친개들 다시 풀어라" 1차 예고편 전격 공개!


9월 11일, “미친개들 다시 풀어라”

스트레스 한 방에 날릴 통쾌한 범죄 오락 액션!

1차 예고편 전격 공개!

 

올 추석 기대작으로 떠오른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오는 9월 11일로 개봉을 확정했다. 이와 함께 강력한 액션과 유쾌한 재미를 담은 1차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 제작: CJ엔터테인먼트, ㈜영화사비단길 | 감독: 손용호 | 출연: 마동석,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 | 개봉: 9월 11일]

 

“영화관에서 꼭 보고 싶은 액션 영화!”, “올 추석 영화는 이거다!”

폭발적인 반응으로 극장가 최고의 기대작 입증!

남녀노소 불문! 극강의 재미 보장하는 범죄 오락 액션!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영화다. 흥행 드라마 [나쁜 녀석들]을 영화화해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던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지난 7월 29일 제작보고회서 마동석,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 주연 배우 4명의 신선한 케미스트리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올 추석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오는 9월 11일 개봉을 전격 확정하고,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활약과 통쾌한 액션으로 역대급 재미를 예상케 하는 1차 예고편을 전격 공개, 기대감을 더 끌어올린다.

 

공개된 예고편은 과거 죄수들을 데리고 범죄자를 잡았다는 특수범죄수사과에 대한 전설적인 소문으로 시작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특수범죄수사과의 원년 멤버이자 나쁜 녀석들의 설계자인 ‘오구탁’(김상중)이 등장, “미친 개, 다시 풉시다”는 말로 다시 한 번 나쁜 녀석들을 불러모을 것을 알려 이들을 다시 소집하게 되는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야기한다. 뒤이어 ‘오구탁’과 함께 특수범죄수사과의 주축을 이뤘던 전설의 주먹 '박웅철'(마동석)이 강렬한 형님 포스를 뿜으며 나타나 그의 묵직한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이번 영화로 새롭게 합류한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면면이 드러나 더욱 강력한 팀으로 거듭난 나쁜 녀석들의 모습을 선보인다. 우선 매력적인 감성사기꾼 '곽노순’(김아중)은 범죄자들을 잡는 데 인문학적이고 감성적인 접근을 강조, 그녀만이 할 수 있는 독보적인 접근법을 활용할 것을 예고했다. 이에 ‘곽노순'의 설명을 이해하지 못하고 진지하게 "음... 뭐라는 거지"라고 하는 '박웅철'의 엉뚱한 반응은 예상치 못한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에 독종신입 '고유성'(장기용) 역시 독기 어린 눈빛과 파워풀한 액션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하며, 강렬한 존재감의 나쁜 녀석들 사이에서도 지지 않을 신선한 활약을 예고한다. 이렇듯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1차 예고편을 통해, 각자의 색이 뚜렷해 좀처럼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나쁜 녀석들이 어떻게 한 팀으로 조화를 이루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에 더해 "세상에 나쁜놈들이 너무 많다. 놈들처럼 생각하고 놈들처럼 행동할 그들이 온다!"는 카피는 전례 없는 호송차 탈주 사건이 발생하면서 전국 곳곳으로 흩어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아들이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나쁜 녀석들의 맹활약을 기대케 한다. 뿐만 아니라 후반부에는 ‘박웅철’의 전매특허 대사로 깨알 같은 웃음까지 잡아내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실제 지난 1일(목) CGV 페이스북을 통해 1차 예고편이 최초 공개된 이후 “마동석 때문에 빵 터짐ㅋㅋㅋ 진짜 웃긴다” (페이스북 민**), “헐 대박 이거 드라마 존잼이었는데… 빨리 보고 싶다” (페이스북 정**), “와 장기용 얼굴 맛집 액션 맛집 다 하네 개봉일날 날아간다”(페이스북 이**), “간만에 영화관에서 꼭 보고 싶은 액션 영화 나옴” (페이스북 김**), “이번 추석 영화는 이거다!” (페이스북 김**) 등의 뜨거운 관심이 잇따르고 있다. 이처럼 한층 스펙터클해진 스케일의 사건과 카타르시스를 안겨줄 액션,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향연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2019년 새로운 범죄 오락 액션의 탄생을 예고, 올 추석 가장 기대 되는 작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올 추석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른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9월 11일부터 전국 극장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 놉 시 스

 

죄수들이 탈출했다!

교도소 호송차량이 전복되고 최악의 범죄자들이 탈주하는 사상 초유의 사건이 발생한다.

이에 경찰은 수감 중인 범죄자가 흉악범을 잡는 극비 프로젝트인 ‘특수범죄수사과’를 다시 소집한다.

 

미친개... 다시 풉시다!

 

‘오구탁’(김상중) 반장은 과거 함께 활약했던 전설의 주먹 ‘박웅철’(마동석)을 찾아가고,

감성사기꾼 ‘곽노순’(김아중)과 전직 형사 ‘고유성’(장기용)을 영입해 새로운 팀을 구성한다.

 

새로운 멤버들이 합류해 더욱 강력하고 치밀하고 독해진 나쁜 녀석들.

사건을 파헤칠수록 배후에 거대한 범죄조직이 있다는 것을 직감한 그들은

더 나쁜 놈들을 소탕하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나쁜 녀석들의 법 없는 검거작전!

놈들처럼 생각하고 놈들처럼 행동할 그들이 온다!

 





CJ푸드빌 N서울타워, CJ도너스캠프와 ‘꿈키움 문예공모전 기부행사’ 개최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CJ도너스캠프와 함께 '꿈키움 문예공모전 기부행사'를 개최하고 문화 사회 공헌을 통한 기부 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꿈키움 문예공모전'은 CJ도너스캠프가 소외 아동청소년의 창의,인성교육을 위해 매년 전국 지역아동센터와 그룹홈 등 공부방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행사다. N서울타워는 꿈키움 문예공모전 취지에 공감하고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12월 4일까지 문예 공모전을 통한 기부행사를 별도로 실시한다. N서울타워 방문객은 누구나 신청을 통해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 중 일부를 CJ나눔재단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에게 기부한다. 참가자들에게는 전망대 무료 입장 및 글로벌 문구,완구 브랜드 크레욜라(Crayola) 크레용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참가비는 전망대 이용권 정상가보다 약 19% 할인된 금액으로, 공모전 참가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망대를 이용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기부 활동에 동참하게 된다. 문예공모전 참가는 온라인이나 현장에서 신청 후 N서울타워에서 배부한 원고지, 도화지에 '꿈, 사랑, 용기'를 주제로 한 글 또는 그림을 방문 또는 우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