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디아넥스, 겨울맞이 온천과 함께하는 등산 패키지 출시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국내 최고의 아라고나이트 고온천을 즐길 수 있는 제주 디아넥스가 겨울을 맞이해 온천과 함께하는 등산 패키지를 출시했다.

디아넥스는 제주 중산간 자락에 위치해 오름, 둘레길, 한라산 등 다양한 트래킹 코스와 인접해 있다. 제주 남국의 정취와 억새의 은빛 물결을 한눈에 즐길 수 있는 마보기 오름과 한라산 1000m 고지 일대의 식생을 보며 손쉬운 트래킹을 즐길 수 있는 치유의 숲, 돌오름, 하원수로길 등의 둘레길 코스가 있으며, 한라산 코스 중 가장 짧으면서도 가장 아름다운 구간으로 손꼽히는 영실 코스가 있다.

백록담까지의 구간은 안전상의 문제로 통제돼 갈 수 없지만, 영실 기암과 울창한 숲, 오백나한, '돌이 있는 자갈 평지'라는 의미의 선작지왓, '위에 있는 세 개의 오름'이란 뜻을 가진 윗세오름까지 볼거리는 무궁무진하다.

겨울을 맞이해 출시한 이번 Moment with Nature 패키지는 등산에 필요한 등산 스틱, 가방, 보온병 등의 등산 키트와 간식 일체를 제공해 호텔 투숙객이 손쉽게 제주의 겨울 산행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상품이다.

또한 겨울 산행 후에는 디아넥스의 자랑인 우유 빛깔의 아라고나이트 고온천욕으로 몸의 피로를 덜어내고, 야외 트래킹으로 자외선에 노출된 얼굴의 피부 진정을 도와 줄 제주 보태니컬 비건 성분의 더퓨어로터스 미스트와 마스크팩 세트를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한다.

패키지는 유선 및 홈페이지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며, 2인 기준 슈페리어룸 1박, 조식뷔페 2인, 아라고나이트 온천&수영장 자유 이용 혜택을 제공하며, 11월 23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투숙이 가능한 상품이다.




안랩, 모바일 금융 보안 위협 통합관리 서비스 ‘안랩 트랜잭션 시큐리티 센터’ 출시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안랩(대표 강석균)이 모바일 금융 위협에 대한 금융사의 가시성과 대응 효율성을 강화하기 위한 모바일 금융 보안 위협 통합관리 서비스 '안랩 트랜잭션 시큐리티 센터(AhnLab Transaction Security Center)'를 출시했다. 안랩 트랜잭션 시큐리티 센터는 은행,카드,증권,보험 등 금융사의 보안담당자들이 모바일 금융 거래 환경에서 발생하는 수많은 위협을 한눈에 파악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안랩 트랜잭션 시큐리티 센터는 △안랩의 다양한 모바일 금융 보안 솔루션과 연동해 탐지 및 정책 현황, 위협 앱 상세정보 등을 대시보드 형태로 제공 △탐지 예외 처리 등 고객사의 보안정책에 맞춘 정책 설정 및 관리 △기간별 통계 정보 △관리자 등급별 접근권한 관리 등 주요 기능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된 안랩 트랜잭션 시큐리티 센터는 안랩의 모바일 금융보안 솔루션이 수집하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보안 현황에 대한 가시성을 높이고, 별도 관리 서버 구축이 필요 없는 웹서비스 방식과 조직 맞춤형 관리 기능을 제공해 관리자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먼저 안랩 트랜잭션 시큐리티 센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