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국인프라, ‘NVIDIA H100 Tensor 코어 GPU’ 퀴즈 이벤트 진행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NVIDIA Deep Learning 분야 파트너 한국인프라는 10월 30일까지 NVIDIA H100 GPU의 우수성과 더불어 주요 기능에 대한 안내를 포함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자는 한국인프라 홈페이지의 이벤트 배너 또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하면 된다.

NVIDIA의 H100 GPU는 딥러닝 트레이닝 분야에서 기존 A100 GPU보다 9배 높은 성능을 제공하며, 인퍼런스 분야에서는 최대 30배 높은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H100은 배정밀도 Tensor 코어의 부동 소수점 연산(FLOPS)을 3배로 증가시켜 HPC에 60테라플롭스의 FP64 컴퓨팅을 제공한다. AI 융합 HPC 애플리케이션은 H100의 TF32 정밀도를 활용해 코드 변경 없이 단정밀도와 행렬 곱셈 연산에서 1페타플롭의 처리량을 달성할 수 있다.

NVIDIA의 H100은 현존하는 가장 높은 스펙의 GPU로서 AI를 위한 최고의 솔루션으로 전 세계 AI 관련 기업들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매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배스킨라빈스 및 치킨세트 교환권을 제공하며, 10월 당첨자는 10월 31일 퀴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오늘은, 문화예술 마음챙김 프로젝트 ‘아트퍼스트’ 시즌1 참여자 모집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문화예술 비영리법인 '오늘은'이 문화예술 프로젝트인 '아트퍼스트(art1st)'의 시즌 1 참여자를 모집한다. 아트퍼스트는 청년들이 문화예술을 통해 정서를 공유하고 마음챙김(정서관리)을 경험할 수 있는 문화예술 프로젝트다. ◇ 획일화된 경쟁 사회 속 마음챙김 도구로서의 문화예술 조명 아트퍼스트는 20~30대 청년 세대의 마음챙김를 목적으로 운영되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획일화된 경쟁사회 속에서 청년들이 마음챙김이 필요할 때 가장 먼저 문화예술을 떠올리고, 그 효용성을 체득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아트퍼스트는 단순히 문화예술을 경험하고 즐기는 영역을 넘어, 청년들의 마음과 정서를 깊이 들여다보고 함께 공유하며 문화예술의 효용성을 느끼는 과정으로 기획됐다. 아트퍼스트 프로젝트는 글쓰기, 사진, 미술, 음악, 운동, 움직임 등 7개 분야의 강의로 구성된다. ◇ 문화예술을 통해 진심으로 청년을 만나왔던 강사진이 뭉치다 아트퍼스트 프로젝트의 강사진은 문화예술과 청년의 마음챙김 문제에 집중해온 전문가로 구성됐다. △청년들의 인간관계에 큰 울림을 준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의 저자인 정문정 작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