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에스엔에이, 대용량 고성능 ‘QSV 서버’ 조달 등록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원스톱 IT 서비스 기업 에스엔에이가 대용량 고성능의 'QSV 서버'를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하고, 차별화된 전략으로 공공 하드웨어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QSV 서버는 쿼드마이너의 '넷블랙(NetBlack)' 솔루션과 같이 대용량과 고성능이 필요한 솔루션들을 위해 기획됐으며, 서버 설계부터 보안에 중점을 두고 개발됐기 때문에 다양한 시스템 레벨의 보안 기술이 적용됐다.

이번에 등록된 QSV 서버는 강력해진 서버 관리 기술을 통해 운영관리 비용 절감 효과는 물론, 기존 제품군들보다 더 신뢰 있는 설계로 안정성을 높였다. 특히 QSV 5100 모델의 경우 하드디스크 178T(테라), 메모리 256G(기가)를 탑재해 대용량 고성능을 요구하는 솔루션 구축에 최적화해 설계됐다.

에스엔에이 총판사업부 강원근 이사는 '에스엔에이는 하드웨어 분야에서 20년간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기업이기 때문에 소프트웨어의 기능을 최대화할 수 있는 최적의 하드웨어 설계가 가능하다'며 'QSV 서버도 대용량, 고성능을 요구하는 솔루션의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설계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쿼드마이너의 넷블랙(NetBlack)은 모든 종류의 사이버 보안 위협을 탐지하고, 대응할 수 있는 네트워크 분석 솔루션으로 데이터 유실 없이 모든 패킷을 100% 풀 패킷 캡처로 저장,분석해야 하기 때문에 QSV 서버와 같은 대용량 고성능 서버가 필요한 대표적인 소프트웨어 제품이다. 에스엔에이는 QSV 서버의 조달 등록으로 쿼드마이너사와의 비즈니스에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그 외 솔루션과의 다양한 협업도 계획 중이다.

한편 에스엔에이는 4월 가상화 및 클라우드 환경 구축에 최적화된 'TSV 서버'를 조달 등록해 공공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으며, 하반기 회사 서버 '케플러(KEPLER)'의 조달 등록을 앞두고 있다.




“더욱 높아진 액션과 웃음 타율!” ‘공조2: 인터내셔날’ 이례적으로 개봉 7일 전 예매율 1위 등극!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공조2: 인터내셔날'은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다시 만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과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여기에 뉴페이스 해외파 FBI '잭'(다니엘 헤니)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의 예측불허 삼각 공조 수사를 그린 영화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풍성한 웃음과 짜릿한 볼거리, 다채로운 케미스트리로 기대를 모으는 '공조2: 인터내셔날'이 개봉 7일 전인 어제 8월 31일(수)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화끈한 흥행 예열을 시작했다. 이는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탑건: 매버릭'은 물론 '헌트', '육사오' 등 다양한 장르의 국내외 화제작과 경쟁작을 모두 제치고 정상에 올라선 것으로 올 추석을 강타할 최고 기대작으로서의 면모를 확실하게 증명한다. 뿐만 아니라 8월 30일(화) 진행된 최초 시사회 이후 영화를 향한 폭발적 호평이 끊이지 않고 있어 '공조2: 인터내셔날'이 보여줄 막강한 흥행 신드롬에 귀추가 주목된다. 개봉 전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먼저 관람한 관객들은 '더욱 높아진 액션과 웃음 타율! 올 추석 최애 영화'(C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