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에이수스, 광시야각 IPS 패널 탑재 31.5인치 시력 보호 모니터 ‘VA329HE’ 출시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이하 에이수스)가 광시야각 IPS 패널을 탑재한 시력 보호 모니터인 VA329HE를 출시한다.

◇ASUS VA329HE 아이케어 모니터

VA329HE 아이케어 모니터는 31.5인치 크기에 FHD 해상도를 제공하며, 178° 광시야각 IPS 패널을 탑재해 어떤 방향에서도 선명하고 깨끗한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어댑티브 싱크(Adaptive-Sync)와 프리싱크(FreeSync™) 기술을 통해 최대 75Hz 주사율을 지원해 1인칭 슈팅, 레이싱, 실시간 전략 및 스포츠 게임에서 끊김이나 지연 없는 원활하게 플레이를 할 수 있다.

특히 독일의 시험,인증 전문 글로벌 기관인 TUV 라인란드(TÜV Rheinland) 연구소의 인증을 받은 플리커 프리 및 로우 블루 라이트 기술이 적용된 VA329HE 아이케어 모니터는 눈 피로와 기타 손상을 최소화한다. ASUS만의 블루 라이트 필터는 유해한 블루 라이트에서 사용자를 보호하며, OSD 메뉴에서 쉽게 설정할 수 있다. 또 화면 플리커를 줄이는 플리커 프리(Flicker Free) 기술로 오랫동안 모니터를 사용해도 눈 피로와 두통 등을 최소화한다.

VA329HE 아이케어 모니터는 다양한 게임 기능을 제공하는 ASUS만의 게임 플러스 기술도 지원한다. △4개의 십자선 가운데 하나를 화면에 표시하는 크로스헤어 △특정 목표 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타이머 △프레임 현황을 표시하는 FPS 카운터 △멀티 디스플레이를 구성할 때 적합한 디스플레이 정렬을 제공한다. 듀얼 HDMI 포트를 통해 데스크탑 및 노트북, 기타 HDMI를 지원하는 다양한 기기를 연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