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뮤지컬 전문 제작사 '룸씨어터', 문화 공연 플랫폼 '덕스티켓'과 MOU 체결



문화공연 플랫폼 '덕스티켓' 을 운영하고 있는 테이크아웃(대표 문복균)이 '슈사인보이','싱어 러브 라이터' 등의 뮤지컬 전문 제작사 룸씨어터(대표 권태웅)와 공동사업 및 마케팅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양사의 이번 전략적 제휴는 문화 공연 플랫폼 '덕스티켓' 의 안정적인 컨텐츠 제공을 통하여 룸씨어터에서 진행하는 '슈사인보이', '싱어 러브 라이터', '더 룸어' 의 사업을 키워나가게 된다고 밝혔다.
 

9월에 무대에 오를 예정인 '슈샤인 보이'는 '덕스티켓' 의 민팅을 통하여 시민 참여 펀딩과 비슷한 방식으로 직접 참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디션부터 마케팅의 전반적인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작품 민팅은 '덕스티켓' 에서 새로 오픈한 '덕스월드' 의 서비스로 자체 캐릭터인 덕만이를 활용하여 작품 운영 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팬 참여형 서비스이다.

뮤지컬 ‘슈샤인보이’는 신데렐라스토리를 현대적인 내용으로 각색해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으로 이번에 새로 대학로 무대에서 재공연을 하게 됐다.

공연내용은 작은 구둣방의 구두닦이인 ‘상구’가 할아버지의 도움으로 얼떨결에 대기업에 입사하고, 그를 제화업계 후계자로 착각하고 관심을 갖는 ‘민희’를 만나 서로 사랑을 느끼게 된다는 내용이다.
 





안랩, 모바일 금융 보안 위협 통합관리 서비스 ‘안랩 트랜잭션 시큐리티 센터’ 출시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안랩(대표 강석균)이 모바일 금융 위협에 대한 금융사의 가시성과 대응 효율성을 강화하기 위한 모바일 금융 보안 위협 통합관리 서비스 '안랩 트랜잭션 시큐리티 센터(AhnLab Transaction Security Center)'를 출시했다. 안랩 트랜잭션 시큐리티 센터는 은행,카드,증권,보험 등 금융사의 보안담당자들이 모바일 금융 거래 환경에서 발생하는 수많은 위협을 한눈에 파악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안랩 트랜잭션 시큐리티 센터는 △안랩의 다양한 모바일 금융 보안 솔루션과 연동해 탐지 및 정책 현황, 위협 앱 상세정보 등을 대시보드 형태로 제공 △탐지 예외 처리 등 고객사의 보안정책에 맞춘 정책 설정 및 관리 △기간별 통계 정보 △관리자 등급별 접근권한 관리 등 주요 기능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된 안랩 트랜잭션 시큐리티 센터는 안랩의 모바일 금융보안 솔루션이 수집하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보안 현황에 대한 가시성을 높이고, 별도 관리 서버 구축이 필요 없는 웹서비스 방식과 조직 맞춤형 관리 기능을 제공해 관리자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먼저 안랩 트랜잭션 시큐리티 센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