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코고스쿨, 문화공연 플랫폼 덕스티켓과 MOU 체결


블록체인 포털 코인고스트의 NFT 프로젝트 ‘코고스쿨’이 문화공연 플랫폼 ‘덕스티켓’과 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양사의 이번 전략적 제휴는 아직까지 기술 발달에 비해 진입장벽이 높고 한계점이 많아 대중들이 다가서기 어려운 NFT 시장의 문화지체현상을 해결하고 블록체인 NFT 대중화에 앞장서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덕스티켓은 영화 시사회, 연극, 전시 등의 문화공연을 체험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로써 최근 멤버쉽 NFT를 출시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문화공연 OTT 서비스와 전자티켓을 개발하여 오픈 준비중이다.

 

코고스쿨은 블록체인 포털 코인고스트의 Q2E NFT 프로젝트로, 홀더들을 위한 PC 마이닝 서비스에 이어 POP(*코고스쿨 생태계 내 마이닝 화폐)과 GST(*코인고스트 발행 토큰)의 스왑 서비스를 잇달아 출시했으며, NFT 서비스가 본격화되기 전 MEXC, LBANK, XT.COM에 토큰 상장이 선행되었다는 점에서 세간의 주목받기 시작하여 이달 오픈씨(OPENSEA) 거래소 클레이튼 마켓 거래량 2위까지 오른 바 있다.

 

양사의 MOU 체결에 많은 이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가운데, 코인고스트는 3분기 내 코인고스트와 코고스쿨의 통합 지갑과 함께 유저 간 자유로운 NFT 거래가 가능한 NFT 온라인 갤러리 출시를 예고했다.





예스24, 2022년 베스트셀러 트렌드 및 도서 판매 동향 발표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코로나19 팬데믹과 우크라이나 전쟁 장기화가 촉발한 인플레이션으로 국제 정세가 요동쳤던 올 한 해. 책은 난세를 헤쳐 갈 지혜를 제시하고, 때론 따뜻한 감동과 위로를 건네주며 우리 삶의 빈곳을 풍요로 채웠다. 이에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2022년을 마무리하며 올해의 베스트셀러 트렌드 다섯 가지를 돌아본다. ◇ 우리의 정서로 시대를 위로하다, 한국소설 베스트셀러 대향연 혼란한 현실 속 시대적 고단함으로부터 벗어나 마음의 풍요와 안식을 전한 소설책이 올해도 강세였다. 특히 걸출한 국내 작가들의 이야기가 국내외 독자들의 마음을 두드리며, 한국소설이 재주목받은 한 해였다. 다수 국내 작가들의 신간이 베스트셀러 상위권에 포진했고 입소문을 탄 작품이 꾸준히 신규 독자들을 이끌며 장기간 순위권을 점유했다. 어지러운 사회 분위기를 반영하듯 따뜻한 위로와 휴식을 전하는 힐링 소설의 인기가 여전했다. △달러구트 꿈 백화점 △미드나잇 라이브러리와 같이 환상의 공간을 배경으로 한 판타지 소설 열풍이 거셌던 지난해와 달리, 일상의 공간에서 우리 삶과 이웃들의 이야기를 다정한 시선으로 그린 소설이 대세로 떠오른 한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