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라봄렌트카, 8월 신형 모델 이벤트 특가 장기렌터카 즉시 출고 차량 발표

URL복사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자동차 장기렌트 및 신차 자동차 리스 특화 브랜드인 아라봄렌트카가 8월 이벤트 특가 차량과 선 구매해놓은 즉시 출고 차량을 소진 시까지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차량은 새로운 모델로 신형 카니발, 소렌토, 산타페, 아반떼, 제네시스 GV80, G80, BMW 뉴 520, 320 등이 있으며 구매 대기가 6개월 이상 되는 팰리세이드, GV80, G80 같은 차종도 즉시 출고가 가능한 차량을 수시로 공개하고 있다. 원하는 옵션과 색상의 차량이 있는 경우 바로 인도할 수 있다.

또한 아라봄렌트카는 장기렌트를 더욱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장기렌트 고객이 급증하는 요즘 장기렌트 및 리스 운용 시 소비자의 니즈에 적합한 구매를 하지 않을 경우 의도치 않은 금액 등이 추가로 지불될 수 있기 때문이다.

장기렌터카를 이용하는 이유 중 첫 번째는 당연히 금전적인 이유다. 개인사업자나 법인은 차량을 장기렌터카로 이용할 경우 할부나 리스로 구입하는 것보다 비용 처리가 간편하다. 초기 비용이 많이 들지 않기 때문에 차량을 유지하는 데 있어 부담이 적다. 물론 초기 비용이라고 할 수 있는 보증금, 선납금에 따라 월 납입금도 차이가 있다.

보증금과 선납금의 차이로는 보증금은 계약 시 입금하고 계약 만기 시 돌려받을 수 있으며 보증금액만큼의 이자를 절감할 수 있다. 선수금은 계약 시 입금을 하고 계약 만기 시 소멸되지만 월 렌털료를 미리 내는 방식이기 때문에 월 렌털료가 많이 저렴해지는 방식이다. 계약 시에 만기 시 인수, 반납, 선택형을 선택할 수 있다. 이용 도중 주행거리가 많았거나 사고가 잦았다면 혹은 반납을 하고 차량의 상태가 양호하다면 중고차 시세와 인수가를 비교한 후에 선택을 하는 것이 유리하다.

장기렌터카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매월 차량에 납입할 수 있는 금액을 정하고 연간 주행거리와 연비를 고려한 후에 매월 진행되는 특가 차종을 선택하는 것이다. 수시로 변하는 국산차, 수입차 전 차종 이벤트 특가를 아라봄렌트카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아라봄렌트카는 국내에는 다양한 장기렌터카 업체가 존재하지만 업계의 오랜 노하우와 장기 렌트와 신차 리스에 특화된 상담원들을 보유한 업체는 많지 않기 때문에 선택에 각별히 유의하고 진행해야 한다며 특히 아라봄렌트카의 경우 한시적으로 자사의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해 신차 출고를 진행할 경우 최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강조했다.

장기렌터카 가격비교 사이트 아라봄렌트카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실시간으로 전문 매니저와 1:1 상담으로 소비자에게 유리한 조건을 상담받을 수 있다.




효과·편의 모두 잡은 ‘크라이오 캡슐’ 출시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레이저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 야누스타 헤라룩스(이하 '야누스타')가 초소형 크라이오테라피 장비 '크라이오 캡슐'을 출시했다. 야누스타의 크라이오 캡슐은 크라이오테라피의 기능성과 편리성이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기존 '크라이오 탱크' 대비 부피를 30% 이상 줄여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더불어 과거의 크라이오테라피 장비 및 기기 대비 인하된 가격은 시장에 유리하게 작용할 것으로 야누스타는 전망하고 있다. 크라이오 캡슐은 온도를 낮춰야 하는 챔버의 냉각공간을 줄임으로써 액화질소 사용을 효과적으로 감소시켜 질소 소모량을 낮추는 대신 냉각 성능은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부피가 줄어든 만큼 유지비와 설치 비용, 전력 소비량 등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관리가 용이해 편의성도 향상됐다. 이외에도 제품에 부착된 디지털 스크린을 통해 이용 도중 사용자가 언제든지 상태를 확인하고 기능을 손쉽게 조정할 수 있으며, 기존의 입식 장비와는 달리 편하게 앉아 체험할 수 있는 좌식 방식을 접목해 기존 제품보다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야누스타는 이번 크라이오 캡슐이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공간 효율성과 기능성 '